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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뱅효과'…시중은행 뱅킹 앱 개편·모바일 영업 강화 2017-08-07 10:55:14
은행 모바일 전용 보험상품 7종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급격하게 성장하는 가운데 시중은행이 모바일 서비스를 잇달아 보강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바일 거래와 더 간편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응해 시장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만 하고 사용은 안한다 2017-08-06 11:51:36
(사진=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 이용자가 너도나도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지만 실제 사용은 저조한 것으로 파악됐다. 금융당국에 따르면 카카오뱅크가 승인한 전체 대출(총여신) 가운데 실제로 실행된 금액 비율은 3일 기준 40% 수준이었다.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해...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1:00 2017-08-06 11:00:01
마통 신청 쇄도…사용은 40%뿐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 이용자가 너도나도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지만, 실제 사용은 저조한 것으로 파악됐다. 금융당국에 따르면 카카오뱅크가 승인한 전체 대출(총여신) 가운데 실제로 실행된 금액 비율은 3일 기준 40% 수준이었다.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고 보자" '카뱅' 마통 신청 쇄도…사용은 40%뿐 2017-08-06 06:40:01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 이용자가 너도나도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지만, 실제 사용은 저조한 것으로 파악됐다. 6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카카오뱅크가 승인한 전체 대출(총여신) 가운데 실제로 실행된 금액 비율은 3일 기준 40% 수준이었다.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해 한도를 승인받아 놓고 아직...
카뱅 체크카드 1주에 100만장 돌파…최고 인기는 '라이언'(종합) 2017-08-03 16:55:26
추가 설치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영업 개시 1주일 만에 계좌 150만개를 돌파했다. 카카오뱅크는 영업 개시 만 1주일인 3일 오전 7시 기준으로 계좌 151만9천 개가 개설됐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카카오뱅크에 맡긴 돈(예·적금)은 6천530억원,...
카카오뱅크, 영업 시작 1주일...서비스 지연 ‘심각’ 2017-08-03 15:52:41
카카오뱅크 인기 후폭풍…체크카드 배송 4주·대출업무 `먹통` 서버·정보처리능력 한계 우려도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영업을 시작한 지 1주일이 지났지만, 서비스 지연이 여전히 심각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의 브랜드 효과 등에 힘입어...
카뱅 인기 후폭풍…체크카드 배송 4주·대출업무 '먹통' 2017-08-03 15:44:41
시중은행 창구는 체크카드 즉시 발급…서버·정보처리능력 한계 우려도 "과잉대출 조장" 지적에 마이너스 통장 한도 축소…"실수요자 고려한 것"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영업을 시작한 지 1주일이 지났지만, 서비스 지연이 여전히 심각한 것으로...
카카오뱅크 1주일만에 계좌 150만개·체크카드 100만장 돌파 2017-08-03 10:49:12
카카오뱅크 1주일만에 계좌 150만개·체크카드 100만장 돌파 수신 6천530억원·대출 4천970억원…고객센터 추가 설치 계획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이 영업 개시 1주일 만에 계좌 150만개를 돌파했다. 카카오뱅크는 영업 개시 만 1주일인 3일 오전 7시...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08:00 2017-08-03 08:00:06
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의 고객 응대가 10건 중 1건에 불과할 정도로 부실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시중은행의 5분의1 수준에 불과해 금융당국이 고객 응대를 담당하는 고객센터 인력확대를 권고하고 나섰다. 3일 금융감독당국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가 영업을 개시한 지난달 27일부터...
`너무 잘 나가도 문제`…카뱅 고객응대 낙제점 2017-08-03 07:23:22
은행 한국카카오은행(약칭 `카카오뱅크`)의 고객 응대가 10건 중 1건에 불과할 정도로 부실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시중은행의 5분의1 수준에 불과해 금융당국이 고객 응대를 담당하는 고객센터 인력확대를 권고하고 나섰다. 3일 금융감독당국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카카오뱅크가 영업을 개시한 지난달 27일부터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