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박병준 수석연구원 산업부장관상 수상 2013-12-10 10:34:52
자생식물 대량 정제 기술을 이용한 기능성 한방화장품 개발' 과제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매출의 약 6%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는 한국콜마는 전체 임직원 중 30%가 연구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연구개발 지원이 박 수석연구원의 연구성과로 이어져 월드클래스300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LG생활건강 `후`, 중화권 공략 가속화 2013-12-02 11:17:19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후(Whoo)’가 중화권을 중심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후’는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최초로 홍콩의 명품백화점 ‘레인 크로포드(Lane Crawford)’ 타임스퀘어점과 IFC몰 등 프리미엄 상권 두 곳에 입점했습니다. ‘후’는 현재 중국, 대만, 베트남...
LG생건 '후', 홍콩 레인크로포드百 입점…"해외 공략 가속화" 2013-12-02 09:33:56
화장품시장은 유로모니터 집계 기준 약 10억달러 규모로 해마다 5~6% 이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의 홍콩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성장잠재력이 큰 아시아시장의 거점이란 평가다. 문진희 lg생활건강 후 브랜드매니저는 “한방화장품 ‘후’는 아시아여성의 피부에 적합한 차별화된 한방...
[뷰티신상] 특허성분 담긴 화장품 2013-11-13 08:00:13
기자] 화장품도 골라 써야 하는 시대. 아토피, 민감성 피부인 이들은 더욱이 화장품 성분을 따져가며 구매해야 한다. 피부에 독이 되는 합성 물질을 피하는 것은 기본이고 이제는 천연 성분 혹은 브랜드 특허 성분에 관심을 두어야 할 때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연구 결과와 탄탄한...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골드 앰풀 출시 2013-11-12 10:05:31
lg생활건강은 황금산삼 성분을 함유한 한방화장품 ‘후 천기단 화현 골드 앰풀’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음의 기운이 풍부한 황금버섯과 양의 기운이 가득한 산삼을 배합한 황금산삼 성분을 기존 천기단 화현 골드프로그램 제품보다 약 2배 농축해 첨가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100일 동안 고체...
에이씨티 "기능성 화장품 원료 No. 1" 2013-11-08 18:01:59
장품산업을 수출전략산업으로 육성함에 따라 여기에 발맞춰 R&D투자를 확대하고 제품을 개발해 해외시장 진출을 활성화한다 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이보섭 에이씨티 대표 "용도를 확대해 나가서 기능성 소재를 저희가 개발하고 생산하는 국내 제일의 종합회사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은 "기능성...
[뷰티이벤트] 화장품 선물이 한가득 2013-11-06 11:39:02
‘데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매일 하루 5명에게 라비다, 자인, 엣지핏, 세니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리아나닷컴에 로그인 후 데일리 이...
KT&G·소망화장품, 신입사원 공개 채용 2013-10-23 10:30:10
소망화장품 홈페이지(http://www.somangcos.co.kr)에서 각각 가능합니다. 최종합격자는 11월 말부터 각 사별로 발표할 예정 입니다. 김진민 KT&G 인사부장은 “KT&G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스펙을 고려하는 일반적인 채용방식을 과감히 버렸다”며, “이번 공채에 열정과 끼가 넘치는...
금성테크, 화장품 및 바이오 신약기술 개발 협약 체결 2013-10-22 14:52:15
화장품 제조에 나선다는 게 골자다. 이를 신약개발 기술에도 활용, hnh바이온의 천연물연구소를 주축으로 신약개발사업에 적극 뛰어든다는 전략이다. 홍유찬 hnh바이온 대표는 “유명 제약회사와 추가적인 전략제휴를 추진 중”이라고 했다. 비철금속 스크랩사업을 해오던 금성테크는 올 들어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아모레퍼시픽, 해외 공략 가속…세계 7대 화장품社 도전 2013-10-11 11:30:57
4428억원(화장품 사업부문)으로 이는 전년보다 35% 성장한 수치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에 수출한 화장품 브랜드로는 100여개 도시, 300여개 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라네즈’와 한방화장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설화수’, 270여개 도시 900여개 백화점 및 2600여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인 ‘마몽드’를 대표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