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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1분기 영업익 11억원…전년비 78.8%↓ 2023-05-11 08:28:46
7.1% 감소했다. 1분기 영업비용은 84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 감소했고, 전분기 대비로는 14.9% 줄었다. 전년 동기 대비 인건비는 소폭 늘었으나, 지급수수료, 광고선전비가 각각 7.0%, 31.4% 감소하며 비용 절감 효과를 거뒀다. 펄어비스는 2분기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기반으로 검은사막과 이브 IP의 안정적인...
펄어비스 1분기 영업익 작년 동기대비 79% 감소(종합) 2023-05-11 08:04:45
대비 1.8%, 직전 분기 대비 14.9% 감소했다. 이 중 인건비는 443억 원으로 절반 이상인 51.6%를 차지했다. 이어 지급수수료 22.3%, 기타 비용 10.8%, 감가상각비 7.4%, 광고선전비 6.6% 등으로 나타났다. 펄어비스의 1분기 기준 전체 직원 수는 1천355명으로, 직전 분기와 작년 1분기와 비교해 각각 6.7%, 8.8% 줄어들었다....
위메이드, 게임 매출 감소·비용 증가로 1분기 적자 전환(종합) 2023-05-10 09:15:44
나타났다. 영업비용은 1천40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2% 감소했다. 비용 중에서는 인건비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어난 553억 원으로 전체 비용의 39.3%를 차지했고, 이어 지급수수료 483억 원·광고선전비 119억 원·통신비 118억 원 등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는 "미르M 글로벌...
위메이드, 게임 매출 감소·비용 증가로 1분기 적자 전환 2023-05-10 08:10:15
나타났다. 영업비용은 1천40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2% 감소했다. 비용 중에서는 인건비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어난 553억 원으로 전체 비용의 39.3%를 차지했고, 이어 지급수수료 483억 원·광고선전비 119억 원·통신비 118억 원 등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는 "미르M 글로벌...
SK엔무브, 전기차 윤활유 '10년 뚝심'…23조 시장 노린다 2023-05-07 17:36:00
‘전비’(내연기관의 연비)를 실질적으로 높일 수 있을지 측정하는 핵심 실증장비 2종을 더 갖추고 있다. 이 같은 기계를 통한 측정이 끝나면 최종적으로 전기차에 윤활유를 주입해 주행 환경에 따라 주행거리가 얼마나 향상됐는지 점검하는 실차 평가가 이뤄진다. 김원일 SK이노베이션 전동화기술담당 PM은 “SK엔무브의...
전기차 고장나면 골치아프다?…"데이터 분석으로 맞춤정비" [영상] 2023-05-07 12:00:04
센터 관계자는 "차량 100대에 설치된 장비로 5초당 1회씩 측정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2월부터 현재까지 약 1.14테라바이트(TB)의 데이터를 수집했고 이를 통해 전기차 성능 평가와 노후화 분석 등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전기차 주행 재현 실험실에서는 노후화에 따라 전비가 얼마나 떨어졌는지, ...
휴온스, 1분기 매출 1279억원…전년比 10% 증가 2023-05-04 15:24:23
1분기 매출은 463억원으로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냈다. 비타민 주사제의 매출 증가로 웰빙의약품이 235억원을 기록했다. 건강기능식품 사업은 '엘루비 메노락토' 108억원 등 172억원의 매출로 최대였다. 위탁생산(CMO) 사업도 안정적인 성장세로 15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점안제,...
휴온스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작년 동기 대비 4.6%↓(종합) 2023-05-04 11:13:58
4일 공시했다. 매출은 1천279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순이익은 139억 원으로 59.1% 늘었다. 휴온스는 전문의약품과 뷰티·웰빙 사업이 성장하며 매출이 늘었지만,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하며 광고선전비와 지급수수료가 증가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전문의약품 부문은 북미 지역 주사제...
휴온스, 1분기 매출 1279억원…전문의약품·뷰티웰빙 호조 2023-05-04 09:54:48
수탁(CMO)사업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1분기 매출 15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점안제, 주사제의 발주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냈다. 반면 영업이익은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따른 광고선전비와 지급수수료 증가가 반영됐다. 특히 남성 전립선 개선 건강기능식품 '사군자' 론칭에 따른...
“종근당, 1분기 양호한 실적…하반기 신제품 성과 기대” 2023-05-02 08:19:42
2.4% 줄었다.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1.1%포인트 개선된 8.3%를 기록했다. 김태희 KB증권 연구원은 “인건비와 광고선전비 증가로 판매관리비가 51억원 늘었으나, 매출 증가에 따른 고정비 부담 및 연구개발비 감소로 영업이익률이 개선됐다”며 “올해 연구개발비는 임상시험 계획상 주로 하반기에 집행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