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라비티-네오싸이언, '청소년 진로체험의 날' 진행 2015-07-20 11:31:07
등 게임사의 실질적인 업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네오싸이언에서 출 ?예정인 미공개 신작 39원더플릭r39의 체험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학년 한영호 학생기장은 "상세히 안내하는 튜토리얼과 3d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재미 있는 원더플릭r을 출시 전에 남들보다 먼저 해서 더 즐거웠고,...
네오아레나, 넷이즈 통해 '환생영웅전' 중국 서비스 2015-07-17 15:24:04
버전을 개발 중이다.<환생영웅전>의 중국 서비스를 담당할 넷이즈는 중국 3대 포털사이자 게임사이다. 게임사업으로는 블리자드 게임의 중국 내 독점 공급업체이며, 모바일게임 몽환서유 등의 히트 게임을 서비스하는 것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네오아레나와 넷이즈는 <환생영웅전>을 중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하는데...
방준혁 넷마블 의장은 어떻게 '신의 손'이 됐나 2015-07-16 11:58:00
39서든어택39이 넥슨으로 넘어가는데 시간차를 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2011년 복귀 이후 방 의장은 본격적으로 경영에 뛰어들었다. 패배주의에 물든 조직문화를 바꾸고 신 성장동력을 모바일게임으로 삼았다. 방 의장 특유의 카리스마와 조직 장악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하지만 모바일게임을 만들 돈이 없었다....
'리볼트'의 위고, 신작 '길따라 점프' 구글플레이 내놨다 2015-07-15 07:09:58
함께 39길따라 점프39해보세요."모바일게임사인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가 전 세계 유저들에게 즐겁고 중독성 깊은 39길따라 점프(cliffy jump)39가 7월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했다. 39길따라 점프39는 장애물을 점프를 통해 피하고 좁은 길을 따라 낭떠러지를 피하면서 스테이지를...
[백민재의 노답캐릭] 넥슨을 위한 나라는 없다? 2015-07-14 11:54:00
39이라는 색안경보다 격려와 응원이 필요한 때다. 넥슨은 명실상부 한국 최대의 게임사다. 1등이라는 멍에는 때로 가시면류관을 쓸 수도 있지만 결코 그 존재마저 가벼운 것은 아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39nh투자증권39 [이슈]...
박순우 LB 상무 "세계유일 모바일 쇼핑TV생방송 투자" 2015-07-13 05:45:58
위한 모바일 해외직구 39볼로비39...매출 목표 한해 1조 박 상무는 2002년 한빛소프트 전략기획실 입사해 최연소 임원에 올랐다. 2007년에는 과감하게 중국으로 건너가 한국인 최초의 중국 대형 게임사 더나인 사장이 되었다. 그리고 전 알리바바 게임총괄로 게임업계에서는 가장 유명한 39중국통39 중의 하나다....
JJ게임즈-경북테크노파크, 한국 모바일게임 중국진출 지원 2015-07-10 16:35:08
설립한 39글로벌 모바일 콘텐츠 허브센터39(이하 gmch)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두가지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업체 모집 및 playstation®용 콘텐츠 개발 지원 업체 모집으로 이번 프로젝트에는 lenovo(联想)그룹 게임사업부가 참여하며 이 외에도 중국 최대 인터넷 광고사waps,...
킹(King), 로이킴-배다해 모델 발탁…'캠페인송 나온다' 2015-07-10 10:24:00
모바일게임 39캔디크러쉬사가39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사 킹(king)이 가수 로이킴과 배다해를 모델로 발탁했다.킹은 10일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된 퍼즐게임 39펫레스큐사가(pet rescue saga)39의 모델로 로이킴과 배다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39펫레스큐사가39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깨트려 강아지,...
메이플스토리2-소녀시대, 동시 컴백 '격세지감' 2015-07-10 01:36:59
시기다. 넥슨과 소녀시대는 39메이플스토리39로 인연을 맺은 후 탄탄대로를 걸었다. 넥슨은 소녀시대라는 스타 마케팅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으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소녀시대가 모델로 활동하기 전 39메이플스토리39의 가입자 수는 1800만 명이었지만, 현재 이 게임의 글로벌 가입자 수는 3억 명이...
'테일즈런너', 마케팅 효과'톡톡'…동접 5만 명 돌파! 2015-07-08 11:39:10
삼박자를 이루면서 얻어진 결과로 해석하고 있다. 한 달 전부터 39런너와의 약속39 행사를 자신감 있게 내걸면서 대대적인 여름 시장 쟁탈전을 예고한 것도 효과를 발휘했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한편, 모처럼 pc 기반 캐주얼 온라인 게임에서 훈풍이 불고 있다는 점에서 <테일즈런너>의 선전은 39메이플스토리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