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땅콩회항' 여파…대한항공 브랜드 가치 급락"<브랜드스탁> 2015-03-31 06:05:12
│설화수 │▼ 3│ 876.0│ │78 │하이마트 │▲ 10 │ 842.6│├──┼──────┼──┼───┼─┼───┼────────┼───┼───┤│29 │신한은행 │▼ 2│ 875.7│ │79 │하이패스 │▼ 37 │...
"아모레퍼시픽 주식 분할 긍정적" - KB 2015-03-04 08:15:37
하반기부터 중국 현지법인의 성장률 또한 더욱 강화되고 있는데 이니스프리와 설화수 매장 확대 덕분"이라며 "올해는 마몽드 리뉴얼과 2분기 아이오페 런칭 영향으로 높은 외형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39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아모레퍼시픽, 개성상인 창업 '해방둥이'…황제주 되다(종합) 2015-02-26 08:40:18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이 모태 기업이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했다. 현재 소비자들에겐 마몽드와 설화수, 에뛰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등의 세련된 브랜드로 잘 알려졌지만과거엔 집집이 누비던 39화장품 아줌마39로 기억된다. 태평양화학공업은 기술 개발과 아모레 브랜드로 수출 전선...
아모레퍼시픽, 개성상인 창업 '해방둥이'…황제주 되다 2015-02-26 04:09:05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이 모태 기업이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했다. 현재 소비자들에겐 마몽드와 설화수, 에뛰드,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등의 세련된 브랜드로 잘 알려졌지만과거엔 집집이 누비던 39화장품 아줌마39로 기억된다. 태평양화학공업은 기술 개발과 아모레 브랜드로 수출 전선...
명동 '1+1' 대신 '30+30' 마케팅 2015-02-22 22:18:17
국산 화장품이었다. 롯데면세점 본점의 설화수와 라네즈 매장 계산대 앞에는 20m가 넘는 줄이 끊이지 않았다. 마스크팩은 직원이 진열대에 물건을 갖다 놓자마자 요우커들이 집어 가 금세 동이 났다.면세점 쇼핑을 마친 요우커들은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밀려들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설 당일 하루만 휴점했다. 예전엔 설...
유커가 사랑한 브랜드 1위, 롯데선 '스타일난다'…신세계는 '헤라' 2015-02-16 21:38:11
구매 건수 기준 1위를 차지했다.수입 화장품 비오템과 국산 한방 화장품 설화수가 2, 3위를 차지했고 mcm, 지방시(의류), 아르마니(의류) 등 해외 명품 브랜드가 상위권에 올랐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
특급호텔 설 패키지 2015-02-09 07:02:26
羊 인형 받고 설화수 스파로 피로 풀어 서울 웨스틴조선 - 무통 카데 와인과 羊갈비 스테이크 즐겨볼까… 콘래드 서울 - 행운의 윷놀이…식사권·곰인형·머그컵 나눠줘 [ 최병일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특급호텔들은 도심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올해 설 패키지는 어려운 경제...
'화장품 대부' 서경배·차석용, 올해 전면전 나선다 2015-02-05 14:21:24
등 설화수 기술력을 담은 제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것"이라며 "각국 고객의 니즈를 세심히 파악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명절선물된 패션.4년전보다 10% 업 2015-02-03 15:06:48
수 있기 때문이다.롯데백화점 설화수 화장품 매장의 서미진 매니저는 “명절이 지나고 나면, 선물받은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며, “대다수가 사용법과 기능에 대해 문의하는데, 상품에 대한 기대도 커 큰 만족감을 표현한다”라고 말했다.부산 롯데백화점은 이에 맞춰 기존 명절선물 가이드북 내 몇...
아모레G, 지난해 영업익 40% '껑충'…"국내외 화장품 호실적" 2015-02-03 14:11:46
진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대표 브랜드의 성장으로 백화점 채널 점유율도 확대됐다.해외 화장품 사업은 중국과 아세안 등 주요 성장시장에서 사업 ?확대했다. 일본과 프랑스는 전반적인 내수침체로 매출이 감소했으나 미국에서는 전 경로로 판매 호조세를 나타냈다. 중국 시장은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