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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환경 보호…기업 'ESG경영' 빛났다 2024-05-15 16:45:55
책임은 얼마나 이행하고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 권익 보호와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지를 엄격하게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며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기관들에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재혁 고려대 ESG 연구원 원장은 “기업의 지속 가능성 증진을 위한 ESG 경영이 새로운 기회와 위협에 직면해 있...
'100살' 하이트진로, 신제품 돌풍 예고...이효리와 손잡았다 2024-05-15 12:00:00
출시를 준비했다"며 "제품이 곧 마케팅의 시대, 소비자 눈을 속이는 현란한 마케팅이 아닌 시대 정신을 반영한 진정성 있는 제품만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다는 마음가짐으로 테라를 출시했다"고 강조했다. 테라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판매의 역사를 새로 썼다. 특히 핵심 상권을 시작으...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전년 比 30% 껑충 2024-05-14 15:25:38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eu의 자동차안전장치 의무 설치 법제화에 따른 글로벌 블랙박스 시장 확장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존재하는 등 다방면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계속 유지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는 최근 신형...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2024-05-14 09:29:48
39서비스 바이 볼보39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몰튼 브라운은 친환경 철학에 따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이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헥토그룹, 아동 후원 위한 걷기행사 마쳐 2024-05-14 09:20:22
행사 39뚜벅뚜벅 챌린지39가 걸음 수에 따라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는 39뚜벅 포인트39 제도로 이어져 헥토그룹의 고유 기업문화로 자리 잡았다. 헥토그룹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플랫폼 사업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로 유명한 헥토헬스케어는 헬스케어 플랫폼 또박케어를 통해...
[하이빔]그 많던 디젤 수요는 어디로 갔나 2024-05-13 16:07:16
반면 내연기관에서 bev로 에너지를 바꾸는 소비자는 생각 자체가 내연기관을 고를 때와 전혀 다르다. 이들은 친환경 성향이 높고 제품에 대한 지식 수준도 내연기관을 선택하는 사람보다 비교적 높다(2017 송미령). 따라서 최근 수입차 업체들의 bev 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과시를 넘어 ‘노블리스 오블리주(noblesse...
엔카닷컴, '카니발·팰리세이드·쿠퍼' 구매 적기 2024-05-13 10:38:36
소비자는 이 달 중순 이후 시기를 고려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국산차 평균 시세는 지난달 보다 0.27% 미세 하게 상승한 가운데 일부 suv, rv가 하락세를 보여 야외 활동을 위한 차나 패밀리카용 제품의 구매를 노려볼 만하다. 기아 카니발 4세대 9인승 프레스티지는 전월 대비 2.66% 하락했으며 제네시스 gv70 2.5t...
BMW코리아, 남양주 통합센터 신규 개장 2024-05-13 10:23:35
공간 콘셉트 39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39가 적용돼 차를 둘러보는 소비자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한편, bmw 남양주 통합센터 지하 2층부터 지상 1층까지 자리한 서비스센터는 8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다. 순수전기차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마일드 하이브리드까지 모든 전기화 제품을 점검할 수...
K푸드 최대 수출시장은 미국…일본·중국 한꺼번에 제쳤다 2024-05-12 06:11:00
많아지며 한국식 쌀밥을 집에서도 먹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으며 흰쌀밥이 글루텐이 많은 빵보다 상대적으로 건강한 탄수화물이라는 인식도 있다고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해 CJ제일제당 식품사업 매출(11조2천644억원) 가운데 북미 매출(4조3천807억원) 비중은 39%에 이른다. 이 비중은 4년 만에 6% 포인트...
SUV·전기차에 밀리더니 결국…쏘나타, 또 '단종설' 휩싸였다 2024-05-10 13:45:05
등 여가 활동이 늘면서 SUV의 넓은 실내 공간과 높은 차체 등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 1분기 국내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종은 SUV와 레저용 차량(RV)이었다. 판매량 순위는 쏘렌토(2만6929대) 싼타페(2만3313대) 카니발(2만2681대) 스포티지(1만9661대) 포터(1만9315대) 순으로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