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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4일) 2022-08-24 15:46:02
│카카오뱅크│39.5 │14.2 │ ├────┼──────┼─────┼─────┼─────┼─────┤ │하이브 │56.2│3.3 │한국금융지│39.3 │6.8 │ │││ │주│ │ │ ├────┼──────┼─────┼─────┼─────┼─────┤ │우리금융│51.4│42.1 │SK텔레콤...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동참한 10명 중 8명은 2030세대인 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차별성과 다양성,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성이 위스키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30 사이에서 위스키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위스키 수입량·수입액도 급증했다. 관세청...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각각 39.5%, 43.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픈런에 동참한 10명 중 8명은 2030세대인 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차별성과 다양성, 희소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특성이 위스키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30 사이에서 위스키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위스키 수입량·수입액도 급증했다. 관세청...
경기침체 우려에…화승엔터·영원무역 '웃고' 한세실업 '긴장' 2022-08-17 15:31:24
기록한 덕분이다. 영원무역은 2분기 매출(9456억원)과 영업이익(2081억원)이 각각 전년 대비 39.5%, 98.3% 급증했다. OEM 부문 영업이익률은 28.5%에 달했다. 원자재 비용이 증가했지만 오히려 수직계열화 구조를 이용해 자사 원부자재 사용 비중을 늘린 덕분이다. 화승엔터도 2분기 매출(4524억원)과 영업이익(261억원)이 ...
"실적도, 전망도 좋다"…영원무역 강세 2022-08-17 09:39:50
하누리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영원무역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39.5% 증가한 9,456억 원, 영업이익은 98.3% 증가한 2,081억 원, 순이익은 176.1% 늘어난 1,710억 원으로 기대치를 상회했다”며 “OEM과 스캇(Scott) 브랜드 모두 수익성 향상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하반기도 실적이 개선세가 지속될 것...
금리 뛰자 생보사 '비명'…상반기 순익 줄줄이 반토막 2022-08-16 17:28:16
3203억원에 그쳤다고 16일 공시했다. 금리 급등과 증시 부진 등의 여파로 주요 생명보험사의 상반기 실적은 1년 전에 비해 두 자릿수 이상 뒷걸음질쳤다. 교보생명의 상반기 순이익(연결 기준)을 살펴보면 2020년 4376억원에서 작년 6104억원으로 39.5% 급증했다가 올해엔 3203억원으로 절반 가까이 쪼그라들었다. 교보생명...
[마켓PRO] 쓰레기로 대박 난 와이엔텍…폭우 테마 아닌 '성장주' 2022-08-16 10:00:09
소각단가의 상승률은 각각 201.4%, 39.5%로 집계됐죠. 게다가 정부의 환경규제가 강화되면서 공업단지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의 처리비용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폐기물 처리와 관련한 종목들의 기업가치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와이엔텍의 경우 수익이 꾸준히 창출되면서 이익잉여금이 2017년 연결 기준...
넷마블 2분기 영업손실 347억원…비용 증가에 적자 전환(종합2보) 2022-08-11 16:54:58
7%, '리니지2 레볼루션'이 4%를 차지했다. 영업비용은 6천9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9% 증가했고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도 8.1% 늘었다. 영업비용 중 지급수수료는 2천608억원으로 39.5%를 차지했고 이어 인건비 1천897억원(28.7%), 마케팅비 1천444억원(21.9%), 기타 비용 1천4억원(15.2%) 등으로 나타났다....
넷마블 '적자 전환'…"신작 출시 효과로 실적 개선 기대" 2022-08-11 16:36:31
억원으로 39.5%를 차지했으며 이어 인건비 1897억원(28.7%), 마케팅비 1444억원(21.9%), 기타 비용 1004억원(15.2%) 등으로 집계됐다. 이 중 인건비는 전년 동기 대비 22.7% 증가, 같은 기간 마케팅비는 43.8%, 지급수수료는 7.1% 증가했다. 넷마블은 매출 증가에 따라 지급수수료가 올랐고 신작 개발 인력 충원과 다수의...
넷마블 2분기 영업손실 347억원…비용 증가에 적자 전환(종합) 2022-08-11 16:02:00
중 지급수수료는 2천608억원으로 39.5%를 차지했고 이어 인건비 1천897억원(28.7%), 마케팅비 1천444억원(21.9%), 기타 비용 1천4억원(15.2%) 등으로 나타났다. 이 중 인건비는 전년 동기 대비 22.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마케팅비는 43.8%, 지급수수료는 7.1% 증가했다. 넷마블은 매출 증가에 따라 지급수수료가 증가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