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강렬하고 고혹적인 ‘파티 퀸’ 2014-11-22 17:08:24
미세한 펄의 조화를 자랑하는 다이아스톤젤 글리터를 제안했다. 특히 2014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네일 트렌드 ‘레드 드 물랑’의 블랙과 레드의 깊은 반짝임은 강렬하고 고혹적인 파티 퀸으로서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반디는 국내 세미나...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블루 블랙’의 시리어스한 화사함 2014-11-22 17:08:12
조화를 자랑하는 다이아스톤젤 글리터를 제안했다. 특히 2014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네일 트렌드로 우아함의 상징 ‘블루 블랙’ 컬러의 유혹이 뜨겁다. 겨울에 깃든 한색이 짙은 명도로 빠져들어 시리어스한 화사함을 충분히 살리는데 초첨을 맞췄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화이트 & 블루 블랙, ‘눈의 여왕’ 2014-11-22 17:08:04
다이아스톤젤 글리터를 제안했다. 특히 2014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네일 트렌드로 ‘블루 블랙’ 컬러를 이용한 눈꽃 아트의 따스함이 시선을 끈다. 화이트와 컬러 브로킹을 이루며 디테일한 결정을 그려낸 윈터 네일 아트는 겨울의 여왕을 연상케 한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반디,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네일 토탈 브랜드로써 완성도 높은 평가 2014-11-19 19:48:03
스톤젤, 폴리쉬 등 각 제품군 별 컨셉추얼한 디스플레이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했다. 특히 젤리끄 겨울 트렌드 라인과 다이아스톤 젤은 높은 호응을 받으며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통해 네일 토탈 브랜드로써의 이름을 다시 한번 알렸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3일 동안의...
[마켓인사이트]모태펀드 '정시·수시·별도사업' 운용사 선정...6081억원 조성 2014-11-19 18:24:32
캡스톤파트너스(재기지원펀드 150억원), 엠벤처투자(바이오메디컬펀드 600억원), 소프트뱅크벤처스(해외진출펀드 1200억원) 등 3곳이 이름을 올렸다. 특허계정에서는 공동 운용사로 신청한 아이디벤처스-포스코기술투자 컨소시엄(지식재산권펀드 550억원)과 kb인베스트먼트(지식재산권펀드 500억원)가, 문화계정에서는...
'문명 온라인', 캔스톤, 씨게이트와 공동마케팅 돌입 2014-11-18 21:48:59
㈜캔스톤社, pc 외장하드의 글로벌 브랜드 씨게이트와 함께 공동마케팅 준비해 출전을 준비 중이다. ㈜캔스톤은 2011년 론칭 이후 인기를 거듭해 국내 pc 스피커 점유율 1위로 올라선 업체로, 2.0 및 2.1채널 스피커 10종과 블루투스 및 사운드바 스피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국내 스피커 전문 브랜드다. 씨게이트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2014년 3분기 실적 발표 2014-11-14 11:32:00
등 국내에서 성과를 인정받은 게임들의 글로벌 서비스 확장과 함께 직접 서비스도 병행해 수익성 개선도 예상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위메이드, 미공개 신작 '윈드소울' 테스터 기다려요! 위메이드 '격추왕', 월드와이드 론칭! 세계로 뻗어라! 위메이드, 액션 rpg '블러드스톤...
'게임 1조 5000억' 넷이즈 이선 부사장 '중국으로 오라' 2014-11-13 22:09:59
게임업계는 요즘 글로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 중 중국은 매력적이면서 두려운 시장이다. 특히 모바일게임은 한국 게임이 수없이 도전했지만 크게 재미를 보지 못한 시장이다. 중국 시장에 대해 전격 해부하기 위해 '넷이즈 게임즈(이하 넷이즈)'가 11월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에서 win in china라는...
지니킴, 프리미엄 메이드-투-오더 MTO 슈즈 프로그램 실시 2014-11-10 15:43:07
글래머러스 할리우드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 지니킴에서 오는 11월7일부터 프리미엄 고객층을 위한 주문 제작 슈즈 서비스인 메이드-투-오더(made-to-order,이하 mto) 슈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mto 슈즈 프로그램은 개인별 주문을 바탕으로 한 오더 메이드 슈즈를 일컫는 말로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슈즈를...
'블리즈컨 2014' 현장 찾은 게임업계 꿈나무, 마이크 모하임 대표 만나다! 2014-11-08 18:26:59
일정을 통해 많은 것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영감을 얻어 미래 글로벌 게임 산업의 주축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덕담했다. 또한 모하임 ceo는 게임이 한국 사회에서 다소 부정적으로 인식되는 데 대해 아쉬움을 나타내며, 이번 realize your dream 프로그램이 게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