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5대 얼짱’들이 밝히는 뷰티 노하우 ‘세월을 거스르다’ 2014-02-28 09:00:14
고혹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음색으로 최근 음반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가수 박지윤은 여전히 아름답고 변함 없는 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짙은 무대 화장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그는 최근 한 언론사인터뷰에서 “피부 관리를 특별히 하는 건 없다. 많은 분들이 그...
‘별에서 온 그대’ OST 앨범, 마지막 회 앞두고 인기폭발 2014-02-27 16:38:52
온 그대’ ost all track 앨범이 음반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마지막 회를 하루 남겨놓은 2월26일 ‘별에서 온 그대’ ost all track이 발매됐다. 그 동안 인기를 끌었던 ost 전곡과 주옥같은 장면마다 삽입되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미공개 bg음원 21곡이 포함된 앨범이다. 드라마의 인기에...
1000만 관객 예약한 '겨울왕국'…음반·출판·산업계 '돌풍' 2014-02-26 14:12:13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음원 시장에서도 '겨울왕국'은 돌풍을 일으켰다.앨범 타이틀곡 '렛 잇 고'(let it go)는 지난달 27일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를 포함해 멜론, 엠넷을 비롯한 각종 차트에서 1~2위를 차지했다.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가 운영하는 가온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어 버전으로...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드라마의 시청률과 해외 시장에서의 수익은 별개의 일이다. ‘예쁜남자’는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8개국으로부터 판권 계약 러브콜을 받았다. ‘예쁜남자’는 장근석에게 큰 의미가 남은 작품이다. 수많은 음반을 통해 연기와 노래로서 두루 사랑 받아온...
[인디차트] 정준일 ‘보고 싶었어요’ 1-2월 차트 1위 독주행진 2014-02-17 14:34:34
등 인디뿐만 아니라 메이저 음반시장에서도 돋보이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앨범이 공개된 직 후 전곡 모두가 음원사이트 10권내에 진입하며 앨범의 퀄리티 또한 입증했다. 지난 2월 5일에 발매된 혼성그룹 참깨와 솜사탕의 새 정규앨범 ‘마음거리’가 많은 인디 거장들을 제치고 당당히 2위를 차지했다. 자우림의...
'아이온' 속에 겨울왕국 '엘사'와 '올라프' 있다? 2014-02-14 17:32:28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는 영화로 끝나지 않고 음반시장까지 파장을 일으켰다. 영화의주제곡인 는 주요 음원 차트 성적을 종합해 발표하는 가온차트의 주간 순위에서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곡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를 한국어 버전으로 부른 씨스타 효린을 비롯해 에일리, 이해리, 디아, 손승연 등 가...
[인터뷰] 달샤벳 “노출 없는 섹시, 쉽지 않았다” 2014-02-12 18:41:16
걸그룹이라는 타이틀로 2014년 가요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이들이 각축을 벌이는 소리다. 이 치열함 속 달샤벳은 ‘b.b.b’로 쾌속 성장 중. ‘섹시’에 집착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여타 걸그룹과는 확실히 다른 행보에 대중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노출 없는 섹시’로 차별화를 둔 달샤벳의 한 달 반 여 간의...
CJ E&M, 2013 매출 1조 7,161억 원 '23% 껑충' 2014-02-06 19:59:31
인한 게임사업부문의 매출 증가 및 음악/공연/온라인사업부문의 자체제작 음반/음원 및 '엠넷닷컴' 매출 호조가 전체 성장을 견인하며, 전년 대비 매출은 3,215억 원 성장했고(yoy 23%), 영업이익은 196억 원(yoy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업부문별로 살펴보면, 방송사업부문 7,708억 원, 게임사업부문 4,968억 원,...
[특징주]KT뮤직, 이틀째 강세…콘텐츠 경쟁력·회원수↑ 기대 2014-02-06 09:05:31
시장에서 점유율 4위로, 콘텐츠면에서 차별화되지 못했으나 최근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jyp, 스타제국, 미디어라인, 캔엔터테인먼트, 뮤직팩토리 등 7개 기획사가 출자한 음원 및 음반 유통회사인 kmp홀딩스를 인수 후 합병해 다른 업체에 비해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경쟁력을 보유하게 됐다"고 분석했다.손...
[특징주]KT뮤직, 반등…"프리미엄 콘텐츠·회원수·가격 삼박자" 2014-02-05 09:26:54
시장에서 점유율 4위로, 콘텐츠면에서 차별화되지 못했으나 최근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jyp, 스타제국, 미디어라인, 캔엔터테인먼트, 뮤직팩토리 등 7개 기획사가 출자한 음원 및 음반 유통회사인 kmp홀딩스를 인수 후 합병해 다른 업체에 비해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경쟁력을 보유하게 됐다"고 분석했다.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