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매일 할인이 쏟아진다! 2013-07-04 16:20:51
모으고 있다. 데이 마케팅은 특정일에 특정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을 상기시켜 소비를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최근에는 패션, 뷰티, 외식 업계 등 전 분야에서 이러한 데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뷰티업계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
신세계인터, 2분기까지 부진…'중립'-한국 2013-07-04 07:41:50
이탈 및 소비경기 부진, 정상가 판매율 하락, 브랜드 철수에 따른 비용 부담 등이 지속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 여건이 부진하고 비용 불확실성이 존재해 실적회복에 대한 기대감은 점진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판단이다. 나 연구원은 "올 예상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 17배로 비교대상인 한섬, lg패션에 비해...
현대百, 4일까지 해외패션 브랜드 특별 초대전 진행 2013-07-02 16:04:23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이들 브랜드는 모피, 의류, 핸드백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2층 행사장에서 '해외패션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콜롬보 등이 참여하며 모피 및 퍼(fur) 의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한편, 시즌오프에 들어간 해외명품 브랜드는...
불황 빗겨간 '홈쇼핑 3인방'…엇갈린 주가 왜? 2013-07-02 15:18:45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1)] '국내최초 해외대학' 한국뉴욕주립대 김춘호 총장 "글로벌교육 성공모델 만들겠다" 2013-06-28 16:46:06
입주 대학이 한국의 수준 높은 교육환경과 각 대학의 강점을 잘 융합하는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구체적 고민이 필요합니다. 국경을 넘어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게 관건이죠.원활한 소통을 위해 본교와의 채널을 단일화하고, 현지와 한국의 문화·교육을 잘 이해하는 인력을 채용해야 합니다. 해외 브랜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삼성카드, 복잡한 할인조건·혜택 '알기 쉽게' 2013-06-27 15:30:16
삼성카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체계를 선포했다. 쓰기 편하고 알기 쉽도록 카드 플레이트에 대표적인 혜택을 직접 표기하고 이용조건도 단순화한 숫자카드의 등장이다. 2011년 11월 ‘삼성카드 2’와 ‘삼성카드 3’를 시작으로, 2012년 11월 ‘삼성카드 6’까지 1년여 만에 숫자카드 시리즈가 완성됐다. 숫자카드는 올...
[특징주]신성통상, 이틀째 급등…'탑텐' 메가브랜드 성장 기대 2013-06-27 09:41:56
있을 것으로 봤다.그는 신성통상의 패션부문은 내수경기의 바닥이라고 판단되는 2012회계연도에도 약 30% 성장하며 영업이익률 역시 7% 대로 업황 대비 매우 양호할 전망이라며 내수브랜드는 배수를 낮춰 경쟁사 대비 가격경쟁력을 높여서 최근 열악한 의류 소비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어 2013회계연도에도 견조한...
"신성통상, '탑텐' 메가브랜드로 성장 가능"-현대 2013-06-26 10:15:27
있을 것으로 봤다.그는 신성통상의 패션부문은 내수경기의 바닥이라고 판단되는 2012회계연도에도 약 30% 성장하며 영업이익률 역시 7% 대로 업황 대비 매우 양호할 전망이라며 내수브랜드는 배수를 낮춰 경쟁사 대비 가격경쟁력을 높여서 최근 열악한 의류 소비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어 2013회계연도에도 견조한...
휠라 키즈, '미스터 고' 고릴라 콜렉션 출시 2013-06-25 14:18:56
휠라코리아의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영화 '미스터 고(mr. go)'의 한정판 콜렉션을 출시한다. ‘미스터 고 콜렉션’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입체 3d 디지털 고릴라 캐릭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고 귀여운 패션 디자인으로 재현했다. 이번 콜렉션에는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휠라 키즈(FILA KIDS), 특별 한정판 ‘미스터 고 콜렉션’ 출시 2013-06-24 11:12:16
휠라코리아(주)(대표 윤윤수)의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올 여름 화제작인 영화 `미스터 고(Mr. GO)`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를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한 특별 한정판 `미스터 고 콜렉션`을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휠라 키즈와 영화 `미스터 고`의 협업으로 탄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