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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만 한파, 수영복이 스키복보다 많이 팔린 이유는? 2013-01-09 07:59:03
한파로 동남아 등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해외 여행객과 최근 급증한 워터 테마파크와 온천 등에서 주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11~12월 수영복을 본격적으로 판매하는 시즌이 아닌데도 수영복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에 가까운 높은 신장율을 기록했다. 수영복 중에서도 비키니 제품의 판매가...
"대림산업, 주력시장 수주회복 전망"-신영證 2013-01-09 07:13:31
수주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중동 이외에 동남아 지역도 민자발전소를 포함한 수주 성과가 가시화됨에 따라 대림산업의 성장 기반 역시 갈수록 강화될 것이란 분석이다.한 연구원은 또 "양호한 현금흐름을 기반으로 한 투자 사업이 여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2013년부터 지분...
CJ대한통운 독주체제 `구축`..물류 공룡 등장 2013-01-08 16:12:15
것 같아요. 제일제당이 동남아에 있고 중국에는 홈쇼핑도 하고 있으니까요. 괜찮은 기업이 있으면 M&A를 통해서 진출하겠죠." CJ 그룹은 4월 통합법인 출범을 앞두고 조직 개편과 함께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부 인사 작업에 본격 착수했습니다. 8일 주식 시장에서 CJ대한통운 주가는 합병 기대감 속에 5% 넘는 강세를...
<석유제품 수출1위·최대수출액 동시 달성 '쾌거'>(종합) 2013-01-08 11:07:45
수출시장인 대(對) 동남아국가연합(ASEAN) 수출이 19%나 증가한 것을 비롯해 미국(11.2%), EU(3.2%) 등에서도빼어난 성과를 냈다. 작년 1~3분기 기준으로 정유사별 매출 대비 수출 비중을 보면 GS칼텍스·에쓰오일 65%, SK에너지 50%, 현대오일뱅크 47% 등으로 전체 평균은 57%에 이른다. 석유협회 관계자는...
<석유제품 수출1위·최대수출액 동시 달성 '쾌거'> 2013-01-08 10:20:19
노력도 큰 역할을 했다. 작년 지역별 수출증가율을 보면 동남아국가연합(ASEAN) 19%, 미국 11.2%, EU 3. 2% 등으로 글로벌 경기침체 속에서도 빼어난 성과를 냈다. 석유협회 관계자는 "비산유국에서 석유제품을 최대 수출품목으로 키웠다는 것은기념비적인 사건"이라며 "올해 대내외적 불확실성이 여전하지...
프리미엄진 편집샵 니노셀린, 한 차원 업그레이된 ‘패션 까페’ 오픈 2013-01-08 08:35:01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에 판매되며 수익금의 일부가 천정명이 지정한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니노셀린 쇼룸&까페’는 1층은 까페로, 2층은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수길 인접에 위치하고 있어 패션 피플들의 아지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층 까페에서는 전문...
<올해 신흥국 시장 공략 키워드는 '내수·중산층'> 2013-01-08 06:00:31
강조했다. 불황 없는 소비시장으로 불리는 동남아국가연합(ASEAN)의 중요성도 여전하다. 윤희로 아시아지역본부장은 "2015년 ASEAN의 소비시장 규모가 1조7천억달러에 이를 것"이라며 "특히 인도네시아·태국·필리핀·베트남·싱가포르 등은 내수시장 확대로 유통·프랜차이즈·스마트 콘텐츠 시장이 급팽창하...
대성그룹, 신재생에너지 사업 속도낸다 2013-01-07 16:59:39
기반으로 동남아, 중동, 남미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설 예정이다. 대성그룹 관계자는 “폐기물자원화 사업은 쓰레기의 청정 처리는 물론 에너지 효율이 높고 대기환경 문제 해결도 가능해 에너지 빈국의 현실에 적합한 기술”이라며 “기존 폐기물 소각시설에 비해 운영 비용이 적게 들고 청정처리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박근희의 미래성장 승부 "해외사업 직접 챙기겠다" 2013-01-07 16:57:48
ceo가 해외본부 총괄 동남아 시장 진출확대 박근희 삼성생명 부회장(사진)이 최근 해외사업부문을 부회장 직속 체제로 바꿨다. 2010년 취임 당시 기대했던 것보다 해외 영업에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삼성생명은 해외 사업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르는 만큼 미래 성장성이 뚜렷한 지역을 선별해...
[2013 신년기획] M&A 통해 현지와 접점 확대…'한국식 문화' 적극 활용하라 2013-01-07 16:54:25
간다’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특별취재팀은 동남아시아, 중국 지역에서 100여명의 국내외 금융전문가를 취재했다. 이들은 “2000년대 중반 이후 한류 바람을 타고 동남아 지역에서 한국에 대해 좋은 이미지가 형성됐고,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다”며 “현지시장에 도전해서 성과를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