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생의 황금기' 맞은 장년층 '마음의 건강' 회복할 때… 2013-09-15 16:10:04
새로운 아이템으로 등장한 힐링이 상술이나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되는 측면도 있다. 이에 따라 힐링의 과잉 현상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높아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한국 사회는 힐링이 필요하다. 특히 50~60대 장년층은 한국이 단기간에 세계 국내총생산(gdp) 12위 수준까지 압축적으로 성장하는 데 큰 기여를...
KLPGA챔피언십’ 4라운드, 갤러리는 즐거워~ 선수들 멋진 샷에 '환호성' 2013-09-15 15:59:16
찍으며 청명한 가을날을 즐겼다. 각종 마케팅 활동도 활발하게 펼쳐졌다. 아일랜드리조트는 분양중인 빌라를 소개하며 연락처를 적으면 1명을 추첨해 주중 한 팀의 그린피와 카트비, 클럽하우스 내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연락처를 적고 나온 김인형 씨(54)는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도 보고 이벤트 당첨까지...
[스몰비즈 단신]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소상상공인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실시 등 2013-09-15 15:46:01
자영업 창업과 매출관리, 조직관리, 마케팅, 인사, 조직, 노무, 재무 회계, 유통관리 등 점포경영에 관한 모든 내용을 강의한다. 소상공인지도사 자격증 교육을 수료하면 소상공인지도사 자격증과 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정회원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나 경영 컨설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격 할인·이자 지원…'가을 분양대전' 뜨겁다 2013-09-15 15:34:59
분양시장이 열리면서 건설사들이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전세 수요를 매수 수요로 전환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꺾이지 않는 전셋값 상승세 등으로 내집 마련 열기가 뜨거워진 때문이다. 건설사들은 미분양 아파트 처분을 위해 가격할인과 금융조건 완화 등을 내세우며 수요자를...
강동역 신동아 파밀리에, “교통·인프라·가격 다 갖췄다” 2013-09-13 11:00:00
이상 저렴해 최근 위례신도시의 성공 분양에 건설업계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다양한 분석이 나오고 있다. 부동산전문가들의 견해를 종합해 볼 때 위례신도시의 강점은 강남접근성, 지하철 등 편리한 교통망, 착한 분양가, 주변의 인프라 등으로 압축된다. 이에 주택시장에서는 위례신도시의 아파트들 보다 더 좋은 조...
아파트 잘 되려면 '상가'를 키워라 2013-09-12 14:38:35
경남 진주에서 분양한 ‘더 퀸즈웰가’도 단지 내 지상 4층 규모의 학원 전용상가를 짓은 후 사교육업체인 ‘종로엠스쿨’에 3년간 무상임대를 지원했다. 서울 수준의 사교육 시설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gs건설이 서울 서교동에 지은 주상복합...
건설사 "이참에 미분양 턴다" 2013-09-11 17:42:28
있습니다." 지난 달부터 아파트를 분양받고 나서 조건이 변경돼도 기존 계약자에게 변경된 계약조건을 적용해 주는 `계약조건보장제`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산업개발의 일산 아이파크도 최초 분양가보다 30%가량 할인된 가격을 앞세워 수요자 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대책 후 전환된 분위기와 함께 건설사들의...
[알쏭달쏭 세금] 가업 물려주려고요? 가업상속 공제혜택 내년부터 확대 2013-09-08 14:23:42
[분양 현장 포커스] 위례아이파크 애비뉴, 트램길 따라 카페거리 조성 천안·아산·내포신도시…젊어진 충청도가 뜬다 [분양 현장 포커스] 답십리 래미안 위브, 발코니 무료 확장…계약축하금 제공 "이곳에 살면 부와 명예가 …" 풍수지리 마케팅 확산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펀드 주간 수익률] 국내 주식형 플러스…일본 펀드 3.4% 수익률 2013-09-08 14:22:21
[분양 현장 포커스] 마곡지구 헤리움, 지하철 5·9호선 가까워 교통 편리 [분양 현장 포커스] 위례아이파크 애비뉴, 트램길 따라 카페거리 조성 천안·아산·내포신도시…젊어진 충청도가 뜬다 [분양 현장 포커스] 답십리 래미안 위브, 발코니 무료 확장…계약축하금 제공 "이곳에 살면 부와 명예가 …" 풍수지리 마케팅...
"이곳에 살면 부와 명예가 …" 풍수지리 마케팅 확산 2013-09-08 14:14:47
유지할 수 있는 길지(吉地)를 더 선호한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풍수지리 마케팅을 활용해 성공한 대표적인 단지로는 ‘갤러리아 포레’가 있다. 재물과 권력, 인기 등이 한번 들어오면 절대 나가지 않는다는 길지임을 강조해 vvip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전용 271㎡가 최초 분양가보다 5억원 이상 웃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