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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KT…1200만명 정보 털렸다 2014-03-06 21:52:42
신고 내역에 비춰 이들이 1년간 115억원의 이득을 챙긴 것으로 추정했다. 또 해킹한 개인정보 중 500만건은 휴대폰 대리점 세 곳에 팔아넘긴 것으로 파악했다. 경찰은 추가 개인정보 유출 피해는 없는지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이들은 “kt의 개인정보만 시도했다”면서도 “비슷한 방법으로 다른 통신사의...
경기인터넷중독대응센터 개소…전문치료실 완비 2014-02-26 11:54:14
센터는 모래놀이,음악신체,미술요리 치료실 등 인터넷 중독 전문치료실과 개인 상담실, 가족 대기실, 집단상담실 등을 갖췄다. 센터에서는 또 유아동, 청소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터넷 및 스마트미디어 중독예방교육을 제공하고 인터 넷 중독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가와 교사를 양성할 계획이다. 도는...
<금감원, 올해 업무 계획 요약> 2014-02-24 11:16:06
대한 교육은 금융상품 설명 중심에서 금융피해 예방 위주의 교육으로 전환하고, (콜센터)'에서 모든 금융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회사의 소비자보호 조직, 상품판매 시 소비자보호 등을 종합 평가하는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를 도입하고, 소액사건에 대한 분쟁조정 중에는 금융사가...
가스안전공사, 해빙기 가스시설 집중 점검 2014-02-24 10:37:22
경우 사업자는 반드시 굴착공사정보지원센터(☎ 1644-0001)에 공사계획을 신고하고 가스배관 매설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가스시설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요인을 발견하면 ☎ 119, 또는 1544-4500으로 신고하면 된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KT, 경찰청 치안시스템 앙골라에 첫 수출 2014-02-12 09:49:23
경찰청 치안시스템은 KT가 2016년까지 앙골라 통합지령센터 구축과 치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수도 루안다에 범죄 예방 목적의 폐쇄형 텔레비전(CCTV) 교통 단속 카메라를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이번 사업의 규모는 약 410억 원 정도이며, KT는 현 정부에서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을 추진하는 가운데 성사된 것이어서 향후 민...
TM영업 재개 편승 사기 우려‥대처법은? 2014-02-05 18:58:37
이 부분에 의구심이 든다면 금감원 불법정보유통 신고센터에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별개로 TM영업 재개, 정보유출 등을 언급하며 보안카드와 공인인증, 계좌 비밀번호를 요구한다면 절대 알려줘서는 안됩니다. 100% 사기이기 때문입니다. 문자나 이메일 영업은 3월까지 중단되지만 행여 ‘TM영업 재개’라...
[한경데스크] 비리와 부정, 사람이 리스크다 2014-02-03 20:33:43
지목해 3일부터 ‘스포츠 4대악 신고센터’를 운영중이다. 김종 문체부 2차관이 “전쟁터에 서 있다”며 전쟁을 선포했지만 대한체육회 등을 관리 감독해야 할 정부 당국도 비리와 부정의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비리의 온상 ‘패거리 인사’ 문화계에도 적지 않은 부정과 비리 소식이 들린다. 미디어콘텐츠 분야...
[개인정보 '돈벌이'에 악용] 금융위원회 대책…불법대출 전화 1주일 안에 차단 2014-01-27 20:42:16
설명했다. 금감원은 개인정보 불법유통 신고센터에 불법행위 등으로 피해신고가 접수되면 이를 확인해 실시간으로 경찰청에 알릴 예정이다. 금융위에 따르면 불법 대부 광고 및 대출사기 피해는 작년에만 2만5000건이 발생했으며 이 가운데 상당수가 전화로 이뤄졌다. 금융위는 경찰을 통해 진행되는 전화번호 정지제도를...
금융당국 "개인정보 불법 유통 단속 강화"(종합2보) 2014-01-24 11:00:39
개인정보 신고센터도 운영할 방침이다. 밴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전표 매입을 대행하고 수수료를 받는 업체로밴사 하청업체까지 따지면 수천개에 달한다. 신고제라 폐업한 뒤 해당 업체의 고객정보 향방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일각에는 일부 밴 대리점이 개인 정보를 공공연하게 팔고 있다는 지적이...
개인정보유출 카드 3사, 재발급신청 18만건 육박 2014-01-20 17:29:41
피해 신고·예방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이들 카드사는 고객 의사에 따라 영업점과 콜센터에서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 등의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나 관련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는 상황이다.롯데카드 관계자는 "콜센터 근무 인력을 기존보다 2배 확충해 24시간 운영하고, 카드 해지와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도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