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닛산 "30% 저렴한 전기차로 중국 공략" 2016-06-20 18:20:55
있다. 닛산자동차는 올여름 저가 전기차를 중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20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닛산은 2014년 출시한 전기차 ‘베누시아 e30’보다 가격을 20~30%가량 내린 저가 전기차를 중국에서 생산, 판매한다. 중국 내 제휴업체인 둥펑자동차와 공동으로 개발한 모델이다.가격을 인하하기 위해...
[시원한 여름 가전] 커피와 얼음 모두 즐기는 '휘카페'…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장 석권 2016-06-15 16:39:22
출시 2년 만에 3만대 팔려 특허기술로 전기료 부담 덜어 [ 안재광 기자 ] 생활가전 렌털(대여) 전문기업 청호나이스(사장 이석호·사진)의 ‘휘카페-Ⅳ엣지’는 커피얼음정수기란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 제품이다. 한 대의 정수기에서 정수·냉수·온수에 더해 얼음과 캡슐커피까지 뽑아 먹을...
[시원한 여름 가전] 얼음 빼고 가격 낮춘 '휘카페 티니'…식당·사무실엔 3배 용량 '휘카페Ⅱ' 2016-06-15 16:35:21
시장까지 선점하기 위해서였다.‘휘카페 티니’는 휘카페 출시 두 달 만인 2014년 9월 나왔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중 가장 많이 팔리는 ‘티니’ 시리즈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휘카페 출시 여세를 몰아 중소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캡슐커피가 나오는 대신 ‘티니’의...
야마하골프, 여성용 출시 기념 고반발 UD+2 아이언 렌탈 서비스 실시 2016-06-14 09:13:38
주문이 많아짐에 따라 여성용 UD+2 아이언을 새롭게 출시한 것. 샤프트의 길이를 짧게 하고 무게를 더욱 가볍게 하여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놀라운 비거리를 달성할 수 있게 하였다. UD+2 아이언은 기존 아이언보다 평균적으로 2클럽의 거리가 더 나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UD+2 아이언의 가장 큰 기술적 특징은 고...
중국 떠나 '독일 U턴'한 아디다스 2016-06-09 17:33:26
운동화 한 켤레 생산 신상품 출시 앞당겨 경쟁력 강화 [ 이상은 기자 ] 세계 2위 스포츠용품회사 아디다스가 인건비가 치솟는 중국 대신 본사가 있는 독일에서 다시 운동화 생산 공장을 가동하기로 했다.로봇이 대부분의 생산 공정을 담당하기 때문에 독일의 인건비가 다소 높아도 경쟁력이 있다는 판단에서다. 소비자를...
[투자플러스]"코스피, 연고점 경신…이제 실적株에 관심둬야" 2016-06-09 07:09:59
이어 우파루팡, 앵그리버드, 라인 러쉬(line rush) 등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김 연구원은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한 51억원, 매출은 72.2% 증가한 2163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웹보드 게임 규제 완화 등으로 점진적인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한 달 전에 비해 영업이익...
한불모터스, 디자인 경쟁력 높인 신형 DS3 출시,,2,960만원 부터 2016-06-08 10:04:16
신형 ds3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신형은 기존의 스타일을 계승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부각시키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게 특징이다. 특히 전면의 'ds 윙' 그릴은 육각형 형태의 프론트 그릴 중앙에 ds 엠블럼을 적용하고 주변은 크롬 장식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쌀국수·샌드위치·오믈렛…'혼밥족' 아침식탁 점령하라 2016-06-07 18:23:41
배가량으로 높아졌다. 시장도 커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아침식사 시장규모는 2009년 7000억원대에서 약 1조원대로 커졌다. 매년 평균 11% 이상 성장하고 있다.식음료업체들은 아침 전용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농심은 7일 쌀국수 용기면인 ‘콩나물 뚝배기’를 출시했다. 콩나물 뚝배기는 콩나물과 북어,...
CJ브리딩, 우수 종자로 재배한 쌀 '햇반'에 담는다 2016-06-01 09:20:51
앞서 콩나물과 즉석밥 분야에서 우수 종자를 상품화한 제품이 cj제일제당에서 출시된 바 있다. 올해도 오렌지배추 등 우수 종자로 재배한 농산물 상품화를 지속할 계획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작년 광고시장 '큰손' 게임업계, 올해 광고비는 '뚝' 2016-05-29 07:05:06
'클래시 오브 클랜'으로 촉발된 광고 전쟁은물량 확대와 함께 'A급' 스타 배우 기용으로 더욱 심화했다. 이전까지만 해도 게임의 지상파 광고는 드물었지만 점차 대형업체뿐 아니라 중소게임사들도 공격적인 광고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덩치가 커진 모바일 게임 광고는 경기불황으로 침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