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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E News] '홈·테이블 데코 페어 2013' 부산서 16일까지 2013-06-15 14:27:03
국내 브랜드로는 이승석 木갤러리에서 통판 원목테이블, 식탁, 다용도 테이블 등을 선보였다. 이승석 木갤러리는 북유럽 감성을 지닌 대표적인 국내 가구 브랜드이다. 미국의 명품 칼 브랜드인 컷코(cutco)는 이번 행사에서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 시리즈을 선보였다. 컷코社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65년...
[시원한 여름나기] 오비·하이트맥주 '저칼로리·깔끔한 맛'…여름 酒黨을 잡아라 2013-06-10 15:30:11
캠핑축제 소비자와 소통…'몸짱' 젊은층 대상…'저열량'으로 승부 '드라이피니시d', 야외수영장 무료 시음…la다저스와 파트너 계약…참이슬 소주와 칵테일 판매 야외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여름이 왔다. 더위에 지쳤을 때 톡 쏘는 청량한 맥주 한 잔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기에...
[인터뷰] 세인트스코트 주얼리 강신애 대표 “꿈은 이루어진다!” 2013-06-10 14:26:31
국내 정식 론칭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런던의 클래식한 감성에 현대적인 모더니즘을 더한 세인트스코트와 정식으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세인트스코트 주얼리’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강 대표는 “본사의 의사가 절대적인 벤더 사업에 한계를 느끼면서 브랜드 사업을 계획했다. 의류나...
[유럽 M&A 포럼] 유럽 백화점·패션업체 등 6000곳 세일 중…한국 기업에 '러브콜' 2013-06-04 17:17:38
등 해외 리조트 인수에 관심이 있는 몇몇 한국기업에 인수 제안을 냈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제조업체 중에는 실라그룹이 매물로 나와 미국과 아시아 기업들을 대상으로 인수자를 찾고 있다. 실라는 피아트그룹에 부품을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회사로, 한국기업이 관심을 가질 만한 매물로 소개됐다. 식음료 분야에선 파...
[함께 크는 기업] 롯데, 신상품 기획·기술 개발 함께…공동 개발 제품 판로확보 지원 2013-06-04 15:30:16
아카데미’를 통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도 지원한다. 계열사별로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0억원 규모의 ‘해외 동반성장 기금’을 통해 협력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유망 중소업체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0월 중소 의류업체와 신인 디자이너가...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스틸플라워·오토닉스·리노공업…부산 창조경제 이끌 주역들이 뛴다 2013-05-29 15:30:30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부산에서…베트남에서…국제환경전 러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2013-05-29 15:30:20
취급하는 세정21의 상설매장과 세정과미래가 전개하는 브랜드 니(nii)와 크리스 크리스티(chris.christy) 매장까지 포함하면 패션 브랜드 매장 수만 1800여개나 된다”며 “가두점,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해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그린티 투어`를 계획하고, 한국과 중국, 홍콩의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더 그린티 씨드’ 제품 구매 시 문자로 전송되는 행운번호를 응모한 고객 중 25명(동반 1인)을 추첨해 2박 3일간의 제주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의 원산지인 제주를 여행하며 이니스프리의 제주...
제일모직 브랜드 선택과 집중…윤주화의 '효율 경영' 뜬다 2013-05-27 17:14:30
브랜드별로 매출을 체크하면서 “매출이 좋지 않은 상품을 왜 유지해야 하는지 꼬치꼬치 묻고 있다”며 “모든 브랜드가 구조조정 대상이고 이 중 몇 개가 추가로 정리될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다. 제일모직의 브랜드 구조조정은 윤 사장이 선택과 집중을 강조하며 ‘시스템 경영체제로의 전환’을 요구하는 것과...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고급차, 많이 팔려도 고민하는 이유 2013-05-27 16:40:00
보석과 패션, 건강을 위한 최고급 방법만 소개돼 있다. 하지만 매거진을 읽는 주독자층은 평범한 사람이 대부분이다. 매거진의 눈높이는 귀족에 맞추되 실질적 타깃은 귀족이 되고픈 욕망에 사로잡혀 있는 일반 독자에 맞추는 것이다. 귀족 마케팅에서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브랜드다.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