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소라, 아이돌 복 터졌네! 씨엔블루와 동반 화보 공개 2013-02-15 10:55:26
‘CNBLUE(씨엔블루)’와 건강미가 매력인 새 모델 강소라는 한층 젊어진 감성을 새롭게 표현했다. 강소라는 평소 모습과 같이 밝고 명랑한 소녀의 이미지로 파트너 씨엔블루와 좋은 호흡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선 봄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 셔츠, 재킷, 카디건 등을 데님이나 컬러 팬츠로 자연스럽게 매치하여 보여줬다....
대세돌 걸스데이, 반도옵티칼 얼굴로 낙점! 2013-02-15 10:51:34
이상탁 대표는 “시대적인 흐름에 맞춰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변화를 위해 걸스데이를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이들의 젊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반도의 정직하고 전문화된 제품이 만나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도옵티칼은 레노마 아이웨어, 오뚜르, 앙드레김 아이웨어, 폴휴먼 등의...
'한류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반도옵티칼 모델 전격 발탁! 2013-02-15 10:51:30
이상탁 대표는 “안경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시대적인 흐름에 맞춰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변화를 위해 제국의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이들의 젊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반도의 정직하고 전문화된 제품이 만나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도옵티칼은 레노마...
씨엔블루-강소라, 첫 화보서 찰떡궁합 호흡과시 “분위기 장난 아냐!” 2013-02-15 10:44:02
평소 모습과 같이 밝고 명랑한 소녀의 이미지를 풍겼으며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쿨한 그녀만의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봄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 셔츠, 재킷, 카디건 등을 데님이나 컬러 팬츠로 자연스럽게 매치해 선보였으며 형형색색의 컬러 의상들이 잘 어우러져 뱅뱅만의 분위...
달샤벳, 스타런처 테마 출시 "스마트폰에서 만나요" 2013-02-15 09:19:05
‘스타런처’가 출시됐다. kt미디어허브(대표이사 김주성)는 지난 14일 올레마켓과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안드로이드 앱 ‘스타런처’를 출시했다. 달샤벳 스타런처는 ‘있기 없기’ 2가지 버전 테마로 이루어졌으며, 위젯을 통해 달샤벳의 고화질 이미지로 꾸며진 캘린더와 날씨, 다양한 이벤트 일정과 최신 동...
'제2의 보이스피싱 비상' 카드업계 줄줄이 긴급 공지 2013-02-15 08:00:32
홈페이지와 피싱사이트를 구별하기 쉽도록 고객별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는 피싱방지 개인화이미지 등록도 해 달라고 당부했다. 피싱은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에 가짜 홈페이지 주소를 기재해 접속을 유도하고개인 금융 정도를 입력하도록 한 뒤 속여 뺏는 수법이다. 파밍은 새로운 피싱 기법의 하나로 사용...
손연재, 휠라 광고서 상큼 발랄 일상 공개 “요정 넘어 여신 등극!” 2013-02-14 19:48:01
국가대표 선수로서 프로패셔널하고 퍼포먼스 넘치는 손연재의 모습과 선수가 아닌 일상적인 모습을 이중 화면 분할로 극적 대비시켜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손연재 컬렉션편에서는 올해 20살 대학 새내기가 되는 손연재가 유럽 여성 모델들과 함께 해외 캠퍼스 등지에서 여유를 즐기는 일상을 그려냈다. 특히 이번...
이젠벅, ‘2013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2013-02-14 19:19:10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 www.isenberg.co.kr)’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이젠벅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을 콘셉트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밝고 유쾌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포츠...
[하얀달 성공 스토리③] 엄마, 하지만 여자…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라 2013-02-14 18:17:35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임산부들이 쉽게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새로운 임산부 문화를 만든 것이다. 이같은 신선하고 색다른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제고는 물론 하얀달이 임산부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청담동 '시계토끼' 실존? 누군지 보니… 2013-02-14 17:47:25
배우의 이미지를 개인에게 부여함으로써 청담동 며느리에 대한 환상과 현실에서의 확립 가능성 찾기 등을 염두에 두고 있음을 의미한다. 청담동으로 데려다 줄 ‘시계토끼’는 과연 존재할까. 최근 tvn ‘enews–그들이 사는 세상’에서는 청담동 소재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 청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