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8일 증권사 추천종목]CJ·테라젠이텍스 등 2013-06-28 07:59:37
흑자기조 유지가 예상. 개인유전체 분석 서비스인 '헬로진'의 매출 발생과 함께 향후 헬스케어시장이 치료보다는 예방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함에 따라 선두 유전체 분석업체로 관심) <추천제외종목> - 레드로버(탄력둔화)한경닷컴▶[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낙폭과대주 산다면?…"IT·헬스케어 등 관심" 2013-06-28 07:23:25
도로 한복판 男女, 난투극 벌이자 갑자기… ▶ 목욕하는 女 은밀하게 훔쳐본다…우리 집은?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헤어 케어하려 사용한 제품이 내 두피를 망칠 수도 있다? 2013-06-27 17:39:03
뷰티 케어 브랜드다. 현재 유럽 25개국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일본, 중국, 태국에 이어 2012년 6월 한국에 선보인 바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연 평균 10.1%씩 성장하는 `안티에이징` 시장 2013-06-27 15:04:05
한 리서치 회사에서 실시한 `국가별 퍼스널 케어 지출액 보고`만 봐도 그 결과를 알 수 있다. 퍼스널 케어 보고 중, 현재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은 약 11조9000억원 규모로 매년 그 수와 비용이 증가함을 알 수 있다. 시장의 약 75%가 화장품 소비재로 나타나며 성장을 주도하고 있고, 의료 부문이 18%, 서비스 부문이 7%를...
에이트루, 무자극 선크림 'Safe Watery Sunblock' 2종 출시 2013-06-27 11:15:40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코웨이, 방어주 모멘텀 강화" -IBK투자증권 2013-06-27 08:47:34
케어 서비스를 활용한 신규 계정수 유입, 그리고 비핵심 자산매각에 따른 차입금 축소와 이자비용 감소 등 하반기에는 수익성 확대가 보다 구체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습니다. 안 연구원은 "4월과 5월 가격인상 효과와 제습기 등 계절 상품 판매 호조로 2분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7% 증가, 영업이익률은 15% 시현할...
한독약품 사명 '한독'으로 바뀐다 2013-06-27 08:42:28
식품 유전체 검사에 이르기까지 토털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한독약품, 7월1일부터 '한독'으로 사명변경 2013-06-26 18:04:25
물론 의료기기 식품 유전체 검사에 이르기까지 토털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3-06-26 15:32:14
전에 먼저 장애 징후가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편의 강화 각 지역에 있는 sk브로드밴드 행복센터는 관할 지역 중 매월 1개 아파트 단지를 선정해 단지 내에 상주하면서 고객 불편을 상담해주고 있다. 또 직접 방문해 pc점검 등 무료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일 현장...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등을 가르치는 ‘래미안 교육기부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입주자)과 사회(대학생)에 동시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게 건설업계의 평가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의 고품격 이미지를 강화해 고객이 먼저 찾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미래 지향적인 기술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