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앵커> 프로스펙스가 브랜드와 디자인 방향성을 새롭게 설정한 BI를 공개하고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자동차 무상보증 확대 경쟁 2012-01-04 16:59:39
쉐보레 브랜드 바람을 올 한해도 일으키기 위해서 여러가지 혁신적인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입니다" 시장 개방 이래 10만대 이상을 국내에서 판매한 수입차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포드는 올해 5년·10만km 무상보증을 모든 브랜드에 대해 적용하기로 했고, 다른 수입차도 무상보증 기간을 늘리는 방안을...
2012년 국내 완성차 키워드 "내실강화·친환경" 2011-12-29 17:32:46
없는 대세입니다. 올 한해 쉐보레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린 한국GM은 내년에는 인적자원 양성과 투자를 통해 내실을 다지기로했습니다. 품질이나 마케팅에도 만전을 기하고 무엇보다 친환경 차량 개발에 적극 투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쌍용차는 흔들렸던 대외 신인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면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
[2012 창업전망-②] 커피 대세, 서민 겨냥 업종↑ 2011-12-13 18:26:05
자영업의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심화되면서 브랜드와 규모의 경쟁력 두 가지 조건을 갖춘 업종들이 창업자의 마음을 훔칠 전망입니다. 소득격차가 심해질수록 가격 부담이 덜한 먹거리 상품이 내년에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자비가 부족한 창업자에게는 무점포 기술형 창업이 인기입니다. 점포구입비 ...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성큼` 2011-11-28 20:09:22
융합한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겨울 시즌이라 스키 관광객이 많이 옵니다. 한류 콘서트 뿐 아니라 스키도 타면서 좀 더 매력적인 요소를 보여줄 것입니다." 세계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앞당기고, 한국의 국가브랜드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OW-TV NEWS...
[로드다큐 상인기행] 호남 최대 상업지구 "광주 상무지구" 2011-11-07 13:30:37
띠기 시작한 상무지구의 상인들을 만나본다. 독립 브랜드 커피숍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Booth`, 광주 최초로 시스템 오더 방식의 맞춤 정장을 들여와 독점적인 사업을 일궈왔던 `다나베 옴모`, 깊고 시원한 맛으로 인근 주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해물탕 전문점 `동해해물탕`을 만나보고, 상무지구 상권의...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수입해 판매해서 수입제품으로 인정했고 이를 위해 한글 문구를 넣었다. 중국사람이 좋아하는 컬러의 차통을 개발하는 등 맞춰가려고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손에 잡히는 프랜차이즈] 놀이로 배우는 수학, 아담리즈수학 2011-10-25 15:11:59
탄생한 아담리즈 수학은 2011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신뢰기업 대상 수상, 한국교육산업 대상 수상 등을 받으며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은 수학개념과 사고력 발달 단계에 따른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갖춘 수학교육 브랜드 `아담리즈수학`을 만나본다. 방송 : 2011년 10월 25일 화요일 저녁...
중국투자자 "한국 투자가치 높지만 정보 부족" 2011-10-20 19:04:13
상승이 필요하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회사에 투자를 하는 중국인 특성을 고려한다면 한국 시장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는 설명입니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국내 자동차와 IT 업종에 대한 관심은 컸습니다. 중국 투자자들은 직접 설명에 나선 국내 애널리스트들에게 해당 분야의 실적과...
미쏘니, 보헤미안 감성의 니트 재킷 선봬 2011-09-20 17:52:43
색채와 니트의 마술사라 불리는 이태리 브랜드 미쏘니(missoni)가 ‘오뜨 히피 어페어’ 테마의 이그조틱한 니트 재킷을 선보인다. 미쏘니만의 유니크한 패턴 위에 다시 그려진 생동감 넘치는 플라워 패턴으로 럭셔리 보헤미안 스타일을 강조한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컬러 콤비네이션과 어우러져 한층 화사하고 여성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