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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재발급신청 18만건 육박 2014-01-20 17:27:40
신고·예방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카드사는 고객 의사에 따라 영업점과 콜센터에서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등의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나 관련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는 상황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콜센터 근무 인력을 기존보다 2배 확충해 24시간 운영하고,카드 해지와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도...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예방센터와 상담부서로 전환 배치한다. 정보유출과 관련해 기존에 피해예방센터와 콜센터로 국한됐던 채널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배너로 확대한다. 고객 피해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고, 카드 위변조 등에 의한 사고로 직접피해가 발생하면 신속히 확인해 전액 보상할...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이를 신고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서비스 일정기간 무료제공, 일정 기간...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드사 이외 전화는 무시하고 롯데·농협카드는 재발급 받아야 2014-01-19 21:50:00
1588-8100이 고객정보 유출 관련 전화번호다. 농협은 전화와 sms를 통한 안내를 하지 않는다. q. 피해 발생시 대응 요령은. a. 정보 유출로 피해가 발생했다면 카드사와 금융감독원 신고센터에 신고하면 된다. 고객정보를 유출한 회사들은 2차 피해가 나타났을 때 100% 보상해준다. 카드사에 전화할 때는 고객정보...
<금융사 고객 정보 유출 '2차 피해' 예방법은> 2014-01-19 18:36:54
농협카드(☎1644-4199)의 피해접수콜센터로 신고하거나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118)로 신고할 수 있다. 2차적인 금전 피해를 금융회사가 보상하지 않는 경우 금감원의 분쟁조정절차를통하여 구제받을 수 있다. 금융사 금융거래정보가 유통되거나 매매되는 정황을 발견하는 경우 금감원...
<19개 항목 개인정보 유출…全국민 불안감 확산>(종합) 2014-01-19 16:19:09
즉시 카드사에 확인해야 한다. 피해가 발생하면 카드사 피해접수콜센터로 신고하거나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118)로 신고하면 된다. 이차적인 금전 피해를 금융사가 보상하지 않으면 금감원의 분쟁조정절차를 통하여 구제받을 수 있다. president21@yna.co.kr taejong75@yna.co.kr(끝)<저...
발로 뛰는 금감원장…"정보유출 2차 피해 막아라"(종합2보) 2014-01-16 14:35:53
원장은 "카드사는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예방 방법 등을 고객에게 신속히 통지하고 충분히 홍보함으로써 2차 피해를 최소화하고 금전적 피해를 본 고객에 대한보상 방안을 포함해 피해 구제 대책을 적극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수현 원장은 지난주 해외 출장 중에서도 정보 유출 관련 긴급 임원 회의와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