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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스토어' 한국 오픈, 유료아이템 쉽게 구매 가능 2014-07-04 14:12:00
스토어다. 기존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한 앱 내 결제(in app purchase)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웹페이지 상에서 원하는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라인스토어에서는 ▲라인 유료 스티커,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 스티커, ▲라인 테마, ▲라인 게임 코인을 휴대폰 결제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NHN엔터, 인크루트 인수…포털 업체로 거듭나는 중"-현대 2014-06-30 07:59:59
28일 결제대금예치업, 전자지급결제대행업, 선불전자지급수단의 발행 및 관리업, 온라인·오프라인 교육업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사업정관을 변경하였다는 점도 이를 방증한다고 봤다.그는 "올해에는 이 과정이 진행되는 국면이고, 실적에 의미있게 반영되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는 향후 행보를 지켜봐야...
피카온,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2' 오픈합니다 2014-06-27 15:47:13
캐시 결제 등으로 얻을 수 있는 가상 화폐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피카플레이 할인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피카온은 월드컵 시즌을 맞아 가입, 게임 플레이, 결제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주는 월드컵 간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7월9일까지 매일 가입자 전원에게 식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선착순...
피카온, 웹RPG '여신연맹' 채널링 서비스하기로 해 2014-06-24 11:31:43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캐시 결제 및 피카온 이벤트 참여로 얻을 수 있는 가상 화폐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피카플레이 할인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도 피카온은 월드컵 시즌을 맞아 가입, 게임 플레이, 결제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주는 월드컵 간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블루코트, '보안 시장 성장 단계별 이슈 분석 보고서' 발표 2014-06-23 12:07:24
사용자 인증이나 결제 등의 개인 정보 입력이 필요한 온라인 상의 전자상거래가 활성화 되지 않아 보안의 중요성을 크게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다. idc에 따르면 지난 1999년에 전세계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은 38억 달러(3조 8000억원)였으나 지난 2012년에는 193억 달러(19조 3000억원) 규모로 빠르게 성장했다. 2. 사이버...
삼성전자, 현지 업체와 손잡고 칠레 대학 프린터 공급 체결 2014-06-23 11:01:01
보유한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했습니다. 프린터 사용 결제방식도 현지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사용자는 `웹페이(Webpay)`라는 칠레 전용 인터넷 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개인 ID에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고 마일리지를 구매하면 잔고 내에서 ID만으로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 기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게 해달라...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말했다. 전문 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에서 웹, 모바일까지 가장 전문적인 게임 인력 조직으로 구성된 텐센트는 과거 한국과의 퍼블리싱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또한 중국 산업과 유저에 대한 깊은 인식 역시 노하우의 바탕이 될 수 있다. 다섯 번째 이유는 '지불 결제 시스템'으로 꼽았다. 중국의 결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말했다. 전문 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에서 웹, 모바일까지 가장 전문적인 게임 인력 조직으로 구성된 텐센트는 과거 한국과의 퍼블리싱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또한 중국 산업과 유저에 대한 깊은 인식 역시 노하우의 바탕이 될 수 있다. 다섯 번째 이유는 '지불 결제 시스템'으로 꼽았다. 중국의 결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말했다. 전문 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에서 웹, 모바일까지 가장 전문적인 게임 인력 조직으로 구성된 텐센트는 과거 한국과의 퍼블리싱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또한 중국 산업과 유저에 대한 깊은 인식 역시 노하우의 바탕이 될 수 있다. 다섯 번째 이유는 '지불 결제 시스템'으로 꼽았다. 중국의 결제...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말했다. 전문 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에서 웹, 모바일까지 가장 전문적인 게임 인력 조직으로 구성된 텐센트는 과거 한국과의 퍼블리싱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또한 중국 산업과 유저에 대한 깊은 인식 역시 노하우의 바탕이 될 수 있다. 다섯 번째 이유는 '지불 결제 시스템'으로 꼽았다. 중국의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