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브랜드 빛낸 '기술 혁신을 위한 탐험' 2018-12-13 19:49:55
인정받았다.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 넓게 입고 활동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업계를 선두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더욱 키워가는 역할도 하고 있다.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에도 베스트셀러...
"외국인 관광객 강북서 패션상품, 강남서 명품 산다" 2018-12-13 10:04:05
분석한 결과 강북권의 고객들은 'K패션' 소비, 강남권 고객들은 명품소비에 치중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 본점을 방문한 외국인 고객들은 지난해에는 색조 화장품에 가장 많은 돈을 썼지만, 올해는 스포츠 의류와 스트리트패션 구매에 주력했다. 반면 강남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 명품...
[ 사진 송고 LIST ] 2018-12-10 17:00:01
e스포츠팀은 블랙드래곤!' 12/10 15:08 지방 홍기원 자율주행협력 산업발전 비전 선포식 12/10 15:09 서울 김현태 선거제도 개혁촉구 시국회의 12/10 15:09 지방 이재림 대전 동구 주민 위한 '54m짜리 도로' 12/10 15:09 서울 박동주 전교조 청와대 앞 농성장을 정리하며 12/10 15:10 서울...
"2019년 색은 따뜻하고 활력 주는 '리빙 코랄'" 2018-12-10 13:41:49
색'은 제품과 포장, 그래픽 디자인뿐 아니라 패션, 산업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 개발과 구매 의사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곤 했다. 아이즈먼 상임이사는 "팬톤이 대충 트렌드를 추측해서 '올해의 색'을 선정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쉬운 작업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수많은 연구·조사와...
[PRNewswire] SIUF - 섬유부터 브랜드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언더웨어 박람회 2018-12-07 20:53:02
무역 박람회로 성장했다. 제14회 SIUF는 언더웨어, 수영복, 스포츠웨어 및 라운지 웨어용 섬유, 액세서리, 브랜드, 생산 및 솔루션 측면에서 언더웨어 산업의 완전한 공급 및 유통망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할 예정이다. 2018년 49개국에서 825개 전시업체와 150,000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SIUF는 언더웨어 전문가,...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년 연속 업계 1위 2018-12-07 15:47:54
6년 연속 연속 의류·패션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6년 연속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탐험의 가치와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부산에도 겨울 추위로 패딩전쟁 시작 2018-12-07 10:50:53
높혔다. 이재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남성 스포츠 패션 팀장은 “이미 해외 명품 브랜드에서도 고프코어와 복고풍 스타일의 숏 푸퍼 패딩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 만큼 올 겨울은 롱패딩만큼 숏 푸퍼 패딩에 대한 관심도가 대폭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SPA 브랜드 할인행사 '풍성' 2018-12-07 10:10:44
할인한다. 겨울철 패션에 스타일과 보온성을 더하는 히트텍 소재로 만든 머플러와 장갑, 모자도 최대 5천원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기온이 낮아지면서 따뜻함과 스타일을 지킬 수 있는 상품을 찾는 이가 늘고 있어 이번 할인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뉴발란스, 브랜드 서포터즈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 1기 모집 2018-12-07 09:27:00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서포터즈 ‘NB 크리에이터스(Creators) 시즌 2’ 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는 패션 마케팅, MD, 광고 기획, 스타일링 등 패션업계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즈보' 한번에 하루매출 500억…왕훙에 쩔쩔매는 한국 유통 2018-12-06 08:27:58
바 있다.면세업계 외에도 국내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 역시 왕훙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7월 70여명의 왕훙과 함께 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의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으며, 아모레퍼시픽도 중국 모바일 메신저 위챗에서 올 3월 샴푸 브랜드 '려'에 대한 단발성 행사를 개최했다.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