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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까또즈 ,트랜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 모집 2013-05-13 14:44:23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다음 달 6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트랜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루이지엔 3기로 선발되면 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활동기간 동안 월 1회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문화활동 체험과 해외 트랜드 탐방도...
[Focus] 패션은 메시지다…"옷은 총보다 강력한 무기" 2013-05-10 15:53:28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 여사도 패션 정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다. 미국 서민층 대상의 저가 브랜드 옷을 즐겨 입는가 하면 미국 신진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자주 입어 전 세계에 자국 제품을 홍보해준다. 2011년 백악관에서 열린 국빈만찬에서는 한인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입고 이명박 대통령 내외를 맞...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10 14:29:49
제냐 스포츠를 전개하는 세원 I.T.C.의 전소연 상무가 브랜드 및 제품 프리젠테이션을 선보였다. 또 행사장 곳곳에는 제냐 스포츠 아이웨어의 스포츠, 어반 라인의 신제품들을 전시해 누구나 착용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16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아시아 패션 연합회(Asia Fashion Federation 이하 AFF)...
대선주조, 부산사랑 제품 마케팅 효과 2013-05-08 09:18:46
깨면서 소비자의 심미적 만족감을 충족시켰다는 평으로 패션 잡지 월간 <보그>(vogue) 4월호에 소개되기도 했다. 지난해 가을 부산?울산?경남 지역민을 대상으로 상금 3000만원을 내걸고 실시된 제 1회 라벨 디자인 공모전은 교도소 수감자까지 작품을 응모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선주조는 첫 회...
애슐리 'WOW 3종 세트' 출시 2013-05-07 18:12:36
출시했다. 이번 한정 메뉴 출시는 애슐리가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wow 3종 세트'는 기존 푸짐한 메인 플래터 메뉴와 청포도, 크렌베리, 패션후르츠 3종 뉴에이드중 2종을 선택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세트 메뉴로는 'wow 빅...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시 무상 A/S를 실시한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는 3일 강남역에 20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보아, 샤이니의 민호&키, 제국의 아이들 멤버 동준&민우&케빈&현식, 레인보우 멤버 재경&현영, 남규리, 김나영, 전속모델 강철웅 등 많은 스타들과 패션 피플...
라움에디션, 유러피안 감성을 한자리에 2013-05-06 18:33:27
노르웨이의 유니크함을 담은 스윔즈(Swims) 등의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매장 오픈 당일에는 라움에디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행사, 오픈 축하 파티가 열렸다. 또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에 한해 20% 할인 혜택 제공, 서프라이즈 기프트 증정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jiyoung@wowtv.co.kr
제일모직, 패션사업 '다 바꿔'…캐주얼 '후부' 등 철수 2013-05-06 08:38:45
패션사업 구조조정에 나선다. 6일 유통·패션업계 등에 따르면 제일모직은 캐주얼 브랜드 '후부' 철수를 가장 유력하게 검토 중이며 카르뱅(여성), 데레쿠니(여성), 구호플러스(여성), 에피타프(여성) 등도 이번 사업 재편 대상에 포함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여성 브랜드인 에피타프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같지만, 스와로브스키는 소비자 대상 제품이 아닌 절삭공구 등 기업 대상 제품을 주로 생산했다. 1970년대 후반 오일 쇼크로 매출이 급락하자 당시 경영을 맡은 다니엘의 손자 만프레트는 과감히 소비재 사업에 뛰어들었다. 1976년 인스부르크 동계올림픽에 맞춰 기념품 용도로 ‘크리스털 생쥐 모형’을 출시해 큰 호응을...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가 집중되는 이유는? 2013-05-02 11:49:38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바야흐로 뷰티 브랜드의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전성시대다.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이 최근 들어 트렌드 세터들이 자주 찾는 가로수 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란 말 그대로 짧은 기간 동안 운영하고 사라지는 상점을 의미하는 말로, 최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