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요인터뷰] 남승우 총괄사장 "유치원·초등학생 때부터 식품 성분 챙기는 능력 길러야" 2013-03-24 16:44:16
안전 검사기관 설립은 세계보건기구(who)의 권고사안이기도 합니다.”▷식품회사들이 작년 말 대통령 선거 이후 가격을 잇따라 올린데 대해 국민들의 불만이 많습니다. “시장원리에 따라 자연스럽게 식품가격이 안정될 수 있도록 하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게 중요합니다. ‘농가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농수축산물 등에...
현오석 "물가 안정·협동조합 활성화" 2013-03-23 15:10:53
유통구조 간소화, 생활물가 안정과 안전한 먹을거리로 소비자와 신뢰관계를 형성해 골목상권 보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 생산자와의 장기계약에 의한 안정적인 구매로 생산자 소득 증대와 소득안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현 부총리는 한살림 생협에 조합원으로 가입하면서 "앞으로 협동조합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범...
`클릭`으로 중고차 산다 2013-03-22 17:16:42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인터뷰> 김현제 / 카스닥 영업본부 부장 "현재 중고차 시장은 너무나 부정적인 이미지가 많기 때문에 좀 더 안전한 거래를 위해 지마켓의 에스크로 결제를 활용하게 됐고, 카스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에 등록된 중고차는 매장을...
봄의 불청객 황사대비 차량관리 Tip 2013-03-22 17:15:55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한 최상의 차량상태와 가족안전을 위한 안전운전이 중요하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차량 사고 시 보험대차 서비스를 미리 알고 있으면, 사고 시에도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kt렌탈이 운영하는 kt금호렌터카의 경우 전국 160여 개의 영업망을 갖춰, 전국 어디서나 신속한 보험대차를 받을...
23일 롯데마트 전점 불꺼진다 …소등행사 동참 2013-03-22 08:26:01
배출량을 줄이고자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의 주도로 2007년부터 시작됐다.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1시간 동안 조명을 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롯데마트 102개 전 점포는 당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가로등, 간판, 광고탑 등 외부 경관 조명을 모두 소등한다. 이날 소등 행사로 절감하는 전력은 1932kwh로...
[뷰티신상] 소녀시대 제시카 피부 되는 법 2013-03-22 08:00:04
생기 있고 화사하게 연출 되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 로레알 파리, 업그레이드 된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로레알 파리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유브이 퍼펙트 지수를 업그레이드 하고 패키지 역시 리뉴얼 했다. 세계적으로 입증된 안전한 자외선 차단...
기아차, 2013년형 카니발R 출시 2013-03-22 02:48:35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바꾸고 편의와 안전장치를 보강한 카니발r'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2013년형 카니발r은 17인치 알로이 휠을 새로 적용해 스포티한 측면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차 내부 공조 노브에 크롬 포인트를 넣어 시인성을 향상시켰다. 태블릿pc 수납이 가능한...
사이버안보 '허송세월'…2009 디도스대란 → 2013 사이버테러 속수무책 2013-03-21 17:35:02
보호학과 교수는 “국방부가 정보전(戰), 국정원이 사이버테러, 경찰청이 사이버범죄·폭력을 각각 나눠 맡고 있지만 ‘사이버공격’이라는 점에서는 같다”며 “공격 주체와 관계없이 사이버 안보를 총괄하는 컨트롤 타워가 만들어져야 한다”고 말했다.임종인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장도 “컨트롤 타워에 예산집행 권한도...
전산망 마비에 산업계 `전전긍긍` 2013-03-21 15:35:28
사이버안전센터의 보안 아래 점검을 받으며 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화인터뷰> 이학동 지식경제부 사무관 "공공기관 관리하는 곳이 있다. 분석을 하고 백신같은 경우 회원사에 제공해서 대응을 하고..원인분석 하고 배포하는 등 정기적으로 대비하고 있다" 한편, 방송사들과 금융사들은 공격당한 컴퓨터들을 분석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 만족시킨 한국 조선업…기술 앞선 일본 추월 2013-03-21 15:30:52
비즈니스 사업부, 안전·보안·보호 서비스 사업부로 구분돼 있다. 3m의 사업부별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모든 고객이 b2c 고객은 아니지만 포스트잇 스카치 등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있는 소비자 및 오피스 사업부의 매출은 전체 매출의 14% 수준이다. 주요 제품은 평판 디스플레이에 들어가는 광학필름과 반사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