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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통법 D-1] 이통3사 "고객 서비스 준비 완료" 2014-09-30 17:47:46
적극적으로 동참해 창조적인 고객가치 혁신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인터뷰> 김철수 KT 고객최우선경영 실장 "10월 1일시행되는 단통법은 저희한테 기회가될수있습니다. 고객이 최우선이 되도록.." 그동안 보조금이 많은쪽으로 통신사를 옮겼던 고객들이 이제는 서비스와 품질에 따라 통신사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단통법 D-1] 이통3사 "고객 서비스 준비 완료" 2014-09-30 16:58:58
적극적으로 동참해 창조적인 고객가치 혁신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인터뷰> 김철수 KT 고객최우선경영 실장 "10월 1일시행되는 단통법은 저희한테 기회가될수있습니다. 고객이 최우선이 되도록.." 그동안 보조금이 많은쪽으로 통신사를 옮겼던 고객들이 이제는 서비스와 품질에 따라 통신사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광파리의 IT이야기] 거대기업 구글, 여전히 혁신적 아이디어 쏟아내는 '단순 명료한' 비결은… 2014-09-30 07:01:14
구글+에 조금씩 소개했다. 구글이 모바일 혁신을 주도하는 비결이 무엇인지, 구글에서는 어떤 인재가 일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의사결정을 하는지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한국에서는 아직 책이 출간되지 않았다. 두 사람이 구글+에 올린 글을 중심으로 책 내용을 소개한다.영리하고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 구글은...
한화생명, 김연배 대표이사 부회장 공식 선임 2014-09-29 15:09:32
부회장은 고객중심경영과 영업현장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혁신을 통한 전사적 효율화, 신성장 동력 발굴 등을 통해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서도 힘을 쏟을 것으로 전해졌다. 김 부회장은 경기고와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나서 1968년 한화증권에 입사한 뒤 한화그룹 재정팀장...
투명한 경영·투철한 기업가정신…고객이 미소짓네 2014-09-24 07:10:13
선진적인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 시스템의 확립, 윤리에 입각한 정도 경영과 철저한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 그리고 지속적인 혁신의 추구를 통해 가장 뛰어나고 영예로운 업적을 이룬 기업인들이 대상이다.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은 10여년간 회사를 이끌면서 식품 중심의 회사를 화학 바이오 산업의 강자로 탈바꿈시켰다....
신영증권, 세대별 자산관리 서비스 도입…고객중심 영업 '끊임없는 혁신' 2014-09-24 07:01:55
고객에게 이익을 안겨줄 수 있지만, 장기적인 자산 형성에는 해가 된다고 판단해 내린 결정이었다. 위탁매매 약정영업이 증권회사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국내 증권업계 현실에서 어려운 결정이었으나 장기적인 수익을 고객에게 꾸준히 제공하는 것이 ‘고객 중심’ 자산관리라는 생각은 신영증권의 혁신을...
[상장기업 CEO 열전③] 이수인 덕신하우징 대표 "회사의 비전은 기대하지 마라"…신입사원들 '멘붕' 시킨 사연 2014-09-23 09:44:55
이 대표는 회사의 경영 방향 전환이 필요하다고 판단, 매출 중심에서 '수익 중심의 경영'으로 돌릴 것을 제안했다. 입찰 가격을 높여 정상적인 수주만 하자는 게 그의 주장이었다. 그러나 업계 1위 회사에게 매출을 포기하는 것은 최고 위치를 흔들 수 있는 위험한 시도였다. 이 대표의 과감한 결정에 회사 내...
허창수 "변화없인 도태된다…100년 기업 DNA 배워라" 2014-09-21 22:44:27
최고경영자 전략회의 참가 현장중심 리더십 발휘 촉구 [ 박영태 기자 ] “100년 이상 장수하는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변화와 혁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허창수 gs그룹 회장(사진)이 gs그룹 사장단에 변화와 혁신, 현장 중심의 리더십을 주문했다. 지난 19~20일 강원 춘천 엘리시안...
당국, 임영록 직무정지 상향 `초강수`‥논란의 싹 제거 2014-09-12 18:18:13
경영공백은 되레 얼마 남지 않은 골든타임이 될 수도 있다는 분석마저 나옵니다. 한 시중은행장은 기자와의 만남에서 “KB는 더 이상 이전에 리딩뱅크를 표방했던 그 금융사가 아니다”라며 “기업금융이 주력이 아닌 소매금융이라 그나마 각종 사고와 징계에도 불구하고 타격이 적었지만 최근에는 고객 이탈로 이어지며...
한화생명, 책임경영 강화 위해 본사 조직개편 실시 2014-09-12 17:25:03
Product, Channel)을 신설해 고객 관점에서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실질적인 `고객중심경영`을 실행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사업전략 추진 가속화 및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본사 조직을 영업부문, 지원부문, 투자전략부문 등 3개 부문으로 나눴습니다. 한화생명은 본사 기구조직을 12본부 50팀에서 3부문(영업,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