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백화점 소비심리 살아있네 2013-04-18 16:12:27
‘스포츠 어메이징 특가+영캐주얼 초특가전’을, 롯데 센텀시티점에서는 각 층 행사장에서 여성, 남성, 아동, 스포츠, 주방용품 등 ‘주말 5대 쇼핑찬스’ 등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영업총괄팀 차정문팀장은 “3월에 이어 4월 바겐세일까지 매출 신장세가 이어지면서 경기회복을...
대형마트 1분기 매출 8.4% ↓…"휴무 영향" 2013-04-18 06:00:34
것과 대형마트의 주력상품인 식품 매출이 줄어든 것이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3월을 기준으로 보면 식품류는 작년 같은 시기보다 매출이 8.2% 감소했고 의류와 가정생활용품은 0.8%, 2.2%씩 줄었다. 롯데·현대·신세계 등 백화점 3사의 3월 매출은 작년 3월보다 7.5% 신장했다. 작년보다 기온이 빨리...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고성능 블랙박스가 출시 될 예정이다. 이 번달 출시될 전방 full hd, 후방 hd의 ‘다본다 미라클’은 국내 최대 4인치 터치 액정표시장치(lcd)를 적용한 최고 사양의 2채널...
[인터뷰] 최광식 전 장관 "싸이 '젠틀맨'이 북한 미사일 눌렀다… 이게 한류의 힘" 2013-04-17 13:44:08
월드컵 같은 스포츠로도 이름을 알렸지만 싸이는 문화 콘텐츠거든요. 한국에 문화가 있구나, 이렇게 인식이 바뀌는 거죠. 같은 맥락으로 스포츠에서도 피겨스케이팅 김연아나 리듬체조 손연재는 의미 있어요. 예술성이 강한 종목이니까요."- 제자인 한 고려대 학생이 '싸이와 역사는 무슨 관련이 있느냐', 이렇게...
[K-프로듀서스] ② 코엔엔터테인먼트 안인배 대표 2013-04-13 07:11:38
a. 대한민국의 엔터테이너들 뿐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 또한 대단한 것 같지 않습니까? 정말 부단히 노력하고 타고난 재능들이 있는 것 같아요. 이러한 면을 봤을 때 우리의 한류 열풍이 우연만은 아닌 것 같고 앞으로도 지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q. 연기자로 제작자로, 연출가로의 준비를 하며 새로이 한류를 써나갈 젊은...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그는 “현재 취급하는 제품은 문구·완구·스포츠용품·생활용품과 아이디어상품 등 모두 5만여점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여기에는 실 바늘 단추 등 아주 작은 물건부터 다른 매장에서 구하기 힘든 진귀한 것들도 있다. 박바가지나 소코뚜레 등이다. 이 사장은 “박바가지는 이사나 개업 때 액땜용으로 밟아 깨트리기 위...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적합하다. 수분을 보충하는데는 스포츠음료도 탁월하다. 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는 대표적인 스포츠 음료로 수분을 보충해줄 뿐만 아니라 땀을 통해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주요 전해질을 보충해줄 수 있다.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화려한 레인보우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
소비자 95% "장바구니 물가 올랐다" 2013-04-08 06:54:41
식품의 가격이 전년보다 상승해 실제보다 물가가 더 올랐다고 체감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소비계획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86.8%가 ‘줄이겠다’고 답한 가운데 남성은 ‘오락·취미·스포츠용품’(53.0%)과 ‘의복’(45.6%)을 여성은 ‘의복’(55.8%), ‘음식료’(37.3%)를 우선 순위로...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전세계 여성들이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새로운 관계를 통해 서로의 서포터가 되어 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함께하면 달라질거야, 마이걸즈)’ 런칭과 함께 여성들을 위한 마이걸즈 캠퍼스, 마이걸즈 클래스, 마이걸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