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제한 요금제 가입자 급증…한 달 반 만에 237만명 2013-05-07 17:05:38
kt의 ‘유선무선 완전무한’ ‘모두다 올레’, lg유플러스의 ‘lte 무한자유’ 요금제 가입자는 총 237만명으로 집계됐다. 무제한 요금제를 처음 내놓은 sk텔레콤이 가장 많은 155만명(5일 기준)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kt(지난달 말 기준)와 lg유플러스(5일 기준)는 각각 31만명, 51만명이다. 가입자 간(망내) 음성통화...
가발 벗은 UV, 5월 가요대전서 인기몰이중 2013-05-07 15:12:54
없이 음원 발매만으로 뮤직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uv는 올레뮤직 실시간 최고순위 3위를 기록했으며 오전 7시 기준 네이버뮤직 4위, 벅스뮤직 4위, 소리바다 5위, 다음뮤직 5위, 멜론 9위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가요계의 여왕'이라 불리는 이효리와 '국민 아이돌'...
[화제의 뷰티] 이효리 돌풍 예고! 유행 스타일 점쳐보기 2013-05-07 10:33:01
미스코리아 음원을 공개하며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9대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의 정상을 탈환했다. 그 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이나 레드카펫 또는 행사장에서만 모습을 보이던 이효리의 3년만의 외출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효...
이효리 미스코리아 , 음원 차트 1위 2013-05-06 19:49:05
공개했다. 멜론·벅스·엠넷·소리바다·올레뮤직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명품 가방이 날 빛내주나요 / 예뻐지면 그만 뭐든 할까요 / 자고 나면 사라지는 그깟 봄 신기루에 / 매달려 더 이상 울고 싶진 않아…"라고 미(美)를 바라보는 비뚤어진 세태를 풍자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open@hankyung.com...
KT, VIP 고객 남이섬 식수행사 개최 2013-05-06 11:27:03
화초와 장식물로 꾸미는 나무 데코레이션 대회, 타임캡슐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KT 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연을 응모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5월 4일부터 20일까지 올레닷컴 홈페이지 ‘Super Star 라운지에 참가 사연을 응모하면 50명을 선정해 가족 전부를 행사에 초청합니다. 참가자 발표는 5월 21에...
[특징주]스카이라이프, 1분기 실적 호조에 상승 2013-05-03 09:09:57
"올레tv스카이라이프(ots) 상품가입자 증가 덕분에 서비스매출 전년 동기 대비 10.9% 늘어난 956억원으로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김 연구원은 "ots가입자는 직전분기 대비 14만 가입자가 증가, 전체 가입자 390만명 대비 49% 수준인 191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홈쇼핑 송출수수료 등...
스카이라이프, 가입자 증가로 실적 호조-이트레이드證 2013-05-03 08:57:24
"올레tv스카이라이프(ots) 상품가입자 증가 덕분에 서비스매출 전년 동기 대비 10.9% 늘어난 956억원으로 호조를 보였다"며 "ots가입자는 직전분기 대비 14만 가입자가 증가, 전체 가입자 390만명 대비 49% 수준인 191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홈쇼핑 송출수수료 등 플랫폼매출...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바이브와 음원차트 1위 경쟁 2013-05-02 15:41:31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는 소리바다, 올레, 엠넷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2~3위를 기록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하는 금일 신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 컴백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위얼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기업SNS, 정보 제공보다 재미있어야 고객이 움직인다" 2013-05-02 15:30:23
올레모바일·skt·대한항공 등 트위터 통한 고객참여 분석 최근 마케팅 환경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기업에서는 이를 활용해 다양한 고객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그러나 기업 입장에서는 실제적으로 어떻게 sns를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인가에 대해 많은 혼란을...
바이브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실시간 차트 1위 올킬 2013-05-02 15:10:02
만나고 싶다’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 다음 등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윤하와 선의의 경쟁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sm 측 “슈퍼주니어, 예성 입대에 동행하지 않는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 배우가 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