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카림 CS 아태 소비재리서치 본부장 "한국기업의 브랜드 자산은 계속 성장" 2013-07-08 10:40:00
“지금까지 한국에 삼성·현대·lg가 있었다면 오리온·kt&g·아모레퍼시픽 등이 새로운 브랜드 파워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카림 본부장은 투자은행(ib)업계 리서치 분야에서 15년간 일했다. 2011년 크레디트스위스에 합류하기 전 캐나다 몬트리올은행(bmo), pxp 베트남 자산운용사 등에서 리서치팀을 이끌었다....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05 18:29:06
QR코드를 이용해 브랜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파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입점을 통해남성화장품 DTRT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보다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DTRT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휠라코리아, 하반기 국내실적도 반등 기대"-교보 2013-07-05 08:07:07
해외 부문에서 호실적으로 글로벌 패션업체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올해 2분기에는 미국법인 실적과 로열티수익은 안정적으로 성장하였으나 연결 매출의 63%를 차지하는 국내법인의 실적이 크게 부진할 것으로 예상했다.그는 "미국 소비 경기가 살아나고 있어 미국법인 실적은 연초 계획대비 초과 달성이...
원타깃 점포 키우는 이랜드 2013-07-04 18:02:50
나섰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종합 백화점이 아니라 여성 또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는 점포를 만들기 시작한 것. 이는 롯데백화점의 영플라자처럼 하나의 서브 브랜드로서 이랜드의 차세대 유통사업의 중심축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이랜드는 광주 동구 충장로에 젊은 층을 겨냥한 nc웨이브 충장로점을 연다고 4일...
매일 매일 할인이 쏟아진다! 2013-07-04 16:20:51
모으고 있다. 데이 마케팅은 특정일에 특정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을 상기시켜 소비를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최근에는 패션, 뷰티, 외식 업계 등 전 분야에서 이러한 데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뷰티업계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
신세계인터, 2분기까지 부진…'중립'-한국 2013-07-04 07:41:50
이탈 및 소비경기 부진, 정상가 판매율 하락, 브랜드 철수에 따른 비용 부담 등이 지속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 여건이 부진하고 비용 불확실성이 존재해 실적회복에 대한 기대감은 점진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판단이다. 나 연구원은 "올 예상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 17배로 비교대상인 한섬, lg패션에 비해...
현대百, 4일까지 해외패션 브랜드 특별 초대전 진행 2013-07-02 16:04:23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이들 브랜드는 모피, 의류, 핸드백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2층 행사장에서 '해외패션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콜롬보 등이 참여하며 모피 및 퍼(fur) 의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한편, 시즌오프에 들어간 해외명품 브랜드는...
불황 빗겨간 '홈쇼핑 3인방'…엇갈린 주가 왜? 2013-07-02 15:18:45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2013 대학총장 인터뷰 (11)] '국내최초 해외대학' 한국뉴욕주립대 김춘호 총장 "글로벌교육 성공모델 만들겠다" 2013-06-28 16:46:06
입주 대학이 한국의 수준 높은 교육환경과 각 대학의 강점을 잘 융합하는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구체적 고민이 필요합니다. 국경을 넘어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게 관건이죠.원활한 소통을 위해 본교와의 채널을 단일화하고, 현지와 한국의 문화·교육을 잘 이해하는 인력을 채용해야 합니다. 해외 브랜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삼성카드, 복잡한 할인조건·혜택 '알기 쉽게' 2013-06-27 15:30:16
삼성카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체계를 선포했다. 쓰기 편하고 알기 쉽도록 카드 플레이트에 대표적인 혜택을 직접 표기하고 이용조건도 단순화한 숫자카드의 등장이다. 2011년 11월 ‘삼성카드 2’와 ‘삼성카드 3’를 시작으로, 2012년 11월 ‘삼성카드 6’까지 1년여 만에 숫자카드 시리즈가 완성됐다. 숫자카드는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