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미트 구글 회장 "안드로이드는 계속 무료" 2011-11-08 18:29:36
광고 기업으로서 구글의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지 않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구글의 작년 한 해 수익은 293억달러. 이 중 96%에 달하는 부분을 광고로 벌어들였습니다. 작년에는 대부분이 데스크탑 광고였지만, 올해부터는 모바일 광고에서도 재미를 볼 전망입니다. 스마트 기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백화점 400여곳,...
내년부터 휴대폰 가격 표시된다 2011-10-20 17:24:12
동일 모델이 소비자별로는 27만원, 매장별로는 무려 30만원 가까이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또 ‘공짜 휴대폰’이라고 해서 샀지만 매달 날아오는 영수증에는 통신비와 별도로 휴대폰 할부 금액이 적혀 있습니다. 이에 지식경제부는 내년부터 휴대폰 가격표시제를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직영점이나 전속대리점,...
테라세미콘 "2020년 디스플레이 장비 세계 선두" 2011-10-10 18:37:11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라는 설명입니다. 여기에 태양전지 부문에서의 신기술 박막 장비 개발까지 이어지게 되면,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태양전지에 이르면 안정적인 사업모델이 완성될 전망입니다. 이처럼 지난 10년 동안 시장 내 안정적인 위치를 잡는 데 성공한 테라세미콘. 오는 20일부터 이틀 간 일반 공모주...
나경원-박원순 첫 `맞대결` 2011-10-10 17:06:04
범야권 단일후보는 "시민이 참여하고 협력하는 시정모델을 만들자"며 상대 후보 정당인 한나라당 진영을 비판했습니다. <인터뷰 - 박원순 / 무소속 서울시장 후보> "지난 한나라당 서울 시장 10년이 아쉬운 것이 바로 그 점입니다. 사람과 변화를 위해 나아가야 할 때 전시와 권력에 취해 있었던 것입니다" 패널 토론에선...
강남북 달동네 `희비`‥백사마을 Vs 구룡마을 2011-09-19 16:44:41
리모델링하고 가로를 정비해 마을 형태는 보존한다는 겁니다. 그 대신 보존구역 뒤편에 임대와 분양아파트를 지어 사업성을 맞춘다는 계획입니다. SH공사가 리모델링과 임대주택을 건설하고, 분양아파트는 한국토지주택공사 LH가 맡습니다. 이렇게 되면 백사마을은 70년대 저층주거지와 현대식 아파트가 공존하게 됩니다....
우수 프랜차이즈 25개 선정 2011-08-31 19:01:13
해서 모범적인 프랜차이즈로 거듭 나겠다. 김익수 채선당 대표 -" 전직원이 열심히 해서 영예를 얻은 거 같다. 점주 본사 합심해서 계속 우수프랜차이즈 본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중기청은 앞으로도 수준평가를 통해 가맹점과 가맹본부간 공생발전 모델정착을 유도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르노삼성 야심작 ‘All-New SM7’ 8월 시판 2011-07-17 17:13:18
전 모델 대비 15% 향상됐고 연비도 리터당 11km로 크게 좋아졌으며 VQ35 엔진 역시 20% 이상 성능이 늘어났습니다. All-New SM7은 특히 준대형급에서는 처음으로 스포츠 모드 주행과 패들 시프트를 적용해 운전대를 계속 잡은 상태에서 손쉽게 변속기를 조정하며 고속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압력 감응형 댐퍼를 적용해...
점원 없는 의류매장이 강남역에 있다? 없다? 2011-04-09 10:50:09
홍보모델로써 일정기간 활동 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받게 된다. 멋남 박준성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구매패턴을 통해 향후 멋남에서 출시되는 옷의 디자인 및 트렌드에 반영시킬 예정”이라며 “키오스크 운영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수치화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모델로, 익숙한 캐릭터 스머프를 내세웠습니다. 광고뿐 아니라 스머프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까지 만들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IBK 기업은행도 오스카의 오아시스라는 캐릭터를 광고에 이용했습니다. 금융회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났다는 반응입니다.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잠재 고객과 확장 사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