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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것. 그동안 인지도 있는 연예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산업을 확대해왔다면 최근에는 보다 전문성있고 감각적인 디자이너들과 손을 잡으면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은 홈쇼핑업체와 디자이너 각각에게 메리트를 주고 있다. 업체 입장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이너의...
‘해피투게더3’ 유재석 서수민 인연 “유느님에게 건넨 따뜻한 한 마디?” 2013-01-03 20:44:16
촬영장에 차를 타고 다녔지만, 낮은 인지도 때문에 기름 값을 충당할 수 없어 버스로 촬영을 다녀야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생계가 막막해지자 코미디를 계속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었다”면서 “개그맨으로서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 있을 때 서수민 pd가 kbs에서 계속 코미디를...
이마트, 편의점 진출?…독립형 점포 위드미에 상품 공급 검토 2013-01-03 17:03:59
편의점이다. 위드미는 규모가 작고 인지도가 낮아 상품을 제때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자 이마트에 상품 공급을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업계 일각에서는 이마트가 위드미에 상품을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편의점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 업황은 소비 부진과...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그동안 브랜드 인지도 향상 차원에서 미국 시장에 진출해 왔다면 이젠 가맹사업을 통해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현지 인터뷰-박정욱 bbq 미주법인장> 문: 현재 미국시장에서 가장 집중하는 부분은.답: 메뉴 현지화에 주력하고 있다. 우리나라 전라도와 경상도민 입맛이 다르듯 미국도...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통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고객밀착형 헬스·뷰티 스토어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자체상표(pb) 상품도 강화할 예정이다.디셈버24는 자연친화적인 상품들과 향초, 입욕제 등의 ‘힐링 상품’들을 강화할 계획이다. 노석지 디셈버24 사업본부장은 “앞으로 헬스·뷰티 스토어 시장은 더욱 커질...
일본인 70% "독도는 일본땅"..22%는 무력분쟁 각오 2013-01-03 10:14:24
중국이 일본을 공격할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는 "있다"(33%)와 "없다" (30%)로 양분됐다. 김 부교수는 "2010년 9월 센카쿠 열도 부근의 중·일 선박 충돌 사건을 계기로 일본 국민의 영토분쟁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인지도도 높아졌다"며 "일본 국민이 한국 국민보다 영유권 갈등에 관심이 없다는 기존의 주장은 설득력이...
일본인 10명 중 7명, "독도는 우리 땅!" 2013-01-03 07:43:16
충돌 사건을 계기로 일본 국민이 영토분쟁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인지도도 높아졌다다고 풀이했다. 김 부교수는 기존의 일본 국민이 한국 국민보다 영유권 갈등에 관심이 없다는 주장은 이제 설득력을 잃었다고 지적했다. 한경닷컴 최수아 인턴기자 suea@nate.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봉원, 박미...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인지도를 높이려면 tv나 라디오가 아니라 거리 광고판이 더 효과적이라는 현지 직원들의 조언을 따른 것이다. 하나은행은 현지 진출한 한국계 금융회사들에 ‘현지화 모델’로 평가받는다. 우리은행과 외환은행이 한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영업하던 때인 2007년 하나은행이 빙탕마눈갈은행을 인수·합병(m&a)해...
'캐릭터팡 for Kakao' 헬로키티 업데이트 2013-01-02 17:16:19
그래픽을 구현했다.와이디온라인은 '대중적 인지도의 브라우니에 이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해서 캐릭터팡의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며 '향후 유명 ip를 활용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1월 중에는 앱스토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갈길 먼' 도로명 주소…10명 중 1명만 쓴다 2013-01-02 16:58:33
2년 연장했다. 국민의 인지도가 낮고 사용률이 저조하다는 이유에서다. ○주무 부처도 “혼란 불가피” 예상 주무 부처인 행정안전부는 올해 도로명주소 홍보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지만 현실적으로 혼란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다. 송경주 행안부 주소정책과장은 “남은 1년 동안 지속적으로 노력하면 가시적인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