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C-스마트폰 연결하는 선은 가라"…폰에 OTG USB메모리 꽂으면 '끝' 2013-04-03 15:30:41
스마트폰에 직접 연결해 쓸 수 있는 외장 메모리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아이리버는 별도의 젠더 없이도 usb 메모리를 스마트폰에 끼워서 바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otg(on-the-go) usb 메모리 ‘스마트g’를 내놨다. 스마트g에 저장해둔 동영상이나 사진 음악 문서 등을 스마트폰에 옮기지 않고 휴대폰에 꽂기만 해...
포털, 모바일 타고 해외로 간다 2013-04-03 15:30:39
대만, 태국 등에 ‘라인 밴드’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밴드 앱(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수는 세계적으로 800만건이 넘는다. nhn은 영어와 스페인어 서비스도 시작해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카카오도 ‘카카오톡’의 해외 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90% 이상을 점유한 만큼 더 ...
LG전자 옵티머스G프로 개발자 인터뷰 "테두리 1㎜ 줄이려 5번 시제품 만들었어요" 2013-04-03 15:30:37
무조건 사양을 높이라’는 주문 때문에 출시 막판까지도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 김 수석연구원은 “중앙처리장치 속도를 1.5㎓에 맞춰 개발하고 있었는데, 경쟁사에서 올해 1.7㎓ 속도의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를 탑재해 제품을 낸다는 소문이 있었다”며 “g프로가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중 최대 속도를 자랑할 수...
넥슨 등 게임업계, 올 수출 30억弗 목표 2013-04-03 15:30:34
위메이드는 nhn 라인을 통해 ‘윈드 러너’를 일본에 출시했다. 게임빌도 낚시게임 ‘매스피싱’을 라인과 연동해 글로벌 출시했다. 게임빌 관계자는 “라인을 많이 쓰는 일본, 동남아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현대·기아차, 중국고 고성장 미국선 고급차 판매 증가 2013-04-03 14:49:02
25.6% 늘어난 13만7567대를 팔았다. 지난해 출시된 ‘신차 3인방’인 랑동(아반떼md)와 k3, 싼타페가 중국 시장에서 판매호조를 보인 덕분이다. 현대차 랑동은 5만1881대, 지난해 12월 출시한 싼타페가 1만9979대씩 팔렸다. 이와 함께 위에둥(중국형 아반떼hd·5만2727대), 베르나(중국형 엑센트·5만5584대) 등이 현대차...
대명리조트 거제 6월 오픈기념, 입회금 전액 환불형 회원권 출시!!! 2013-04-03 14:45:51
오픈을 앞두고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성형의료 선진국으로 가는 길 ‘이 곳’이 앞장선다! 2013-04-03 14:43:03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현대·기아차, 1분기 중국 판매 35% 증가 2013-04-03 14:41:29
차종이 모두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랑동, k3, 싼타페 등이 모두 성공을 거둬 성장을 견인했다. 현대·기아차가 작년 판매 1위를 차지한 suv부문에서 투싼ix와 스포티지r이 각각 77%와 39% 신장했다. 현대·기아차가 강세인 준중형과 소형차부문에서도 위에둥 18%, 베르나 15%, k2 17% 판매가각각...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지난 해 초 악마크림이란 이름으로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악마크림은 지난해 5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고, 회사는 최근 판매된 악마크림의 총량을 쌓아 올렸을 경우, 어느 정도 높이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를 높이 분석표를 만들어 공개했다. 두께가 2.8cm인 악마크림 50만개를 쌓아 올리면 무려 14,000M에 달한다. 이 높이는...
SON&PARK `컬러큐레이팅 박스` CJ오쇼핑 연속 매진 2013-04-03 14:00:01
등 브랜드마다 앞다투어 신제품 컬러 출시를 하고 있다.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 된 손앤박의 ‘큐레이팅 박스’는 제품 이름처럼 직접 선별한 트렌디한 컬러 12색을 선보인 제품으로, 방송에 전파되자 마자 전량 매진사태를 연출해 화제다. 지난 2일 CJ오쇼핑에서 방송 된 손앤박의 ‘컬러 큐레이팅 박스’는 모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