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cu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 편의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뽑혔다.cu는 지난해 8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급변하는 국내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2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사진)’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명808, 술자리·MT·대학축제의 숙취해소 필수품 2013-03-18 15:31:21
끝에 탄생한 발명품이다.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숙취해소음료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여명808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국내 최초로 골대 옆 광고를 시작했다. 전국 16개 지역의 축구장에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에게 무료시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제공해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이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효과를 얻었다. 이렇듯 올레는 지금까지 일관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기획, 진행한 결과 출시 3년 연속 브랜드스타에 선정된 것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화이트컨슈머, 한 목소리로 '따뜻한 상생의 대한민국' 만들자 2013-03-18 09:08:11
수 있으며 상생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모인 450여명의 화이트컨슈머는 △상생프로젝트 전국대회 △csv 프로젝트 △화이트거리조성 △화이트브랜드 확산운동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들은 상생프로젝트 전국대회를 주축으로 활동하게 된다. 상생 프로젝트...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금호타이어, 해외서도 '아름다운 기업' 질주 2013-03-18 09:06:45
금호타이어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타이어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금호타이어는 ‘아름다운 기업’을 지향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 진행 중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는...
[생글기자 코너] 새로운 다짐으로 넘치는 신학기 학교풍경 등 2013-03-15 11:39:53
만들어 나갑시다”라고 답했다.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해 선진국 대열에 들어가려면 개개인이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지름길이라는 게 조군의 생각이었다. 김호기 생글기자(대구과학고 3학년) ghrl6173@naver.com ----------------------------------------------------------------------------------- 한국야구...
'해표 식용유' 42년간 58억병 팔려…지구 10바퀴 2013-03-14 11:15:34
진해에 대규모 식용유 생산공장을 설립하고 '해표'라는 브랜드로 식용유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1960년대 콩기름으로 만든 식용유를 선보이며 '콩기름이 유용한 식용기름'이라는 인식을 퍼뜨렸다. 해표 식용유는 지난 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식용유 부문 ...
[라면 50년] "진정한 글로벌 먹거리로"…라면도 한류 열풍 2013-03-13 15:30:39
개척한다는 계획을 마련했다. ○넓어지는 대한민국 라면영토 이제는 해외 어디에서도 한국 라면을 찾는 게 어렵지 않다. 국내 1위 브랜드인 농심 신라면 수출국은 80여개에 달한다. 미국 월마트·코스트코, 영국 아스다, 일본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 호주 콜스 등 주요 국가의 핵심 유통망에 입점했다. 외국 식품기업이...
[라면 50년] 농심 신라면 80개국 판매…세계인 입맛 훔쳤다 2013-03-13 15:30:35
브랜드로 '우뚝' ‘라면 하면 신라면’이라는 공식을 만든 농심(당시 롯데공업주식회사)은 1965년 창립 이래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프 개발에 주력해왔다. 1982년 4월 경기도 안성에 스프 전문공장을 준공한 농심은 같은 해 너구리와 육개장사발면에 이어 안성탕면(1983년), 짜파게티(1984년), 신라면(1986년) 등...
해외문화홍보원,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이달의 문화행사' 개최 2013-03-12 12:44:49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관람이 마련되어 있다.한편, 해외문화홍보원은 '이달의 문화행사'를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화해 한국에 대한 이해와 적응에 도움을 주는 '문화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국 홍보 영문사이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