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츄 베이지코스메틱스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글로벌 핫&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선정 2016-05-21 16:10:00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글로벌 핫&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츄 베이지 코스메틱스는 ‘back to beige(본질로 돌아가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본연의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제안하고 발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고기능성 마스크팩으로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수상영예 안은 비솔보 2016-05-21 09:00:00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 등이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옴므테리어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글로벌 옴므 아이콘 코스메틱 선정 2016-05-21 09:00:00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bnt뉴스...
화진화장품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수퍼리어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수상 2016-05-21 09:00:00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bnt포토] 더블유랩,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부문 수상 2016-05-20 16:00:00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bnt포토] 베리썸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스마트 뷰티 코스메틱 부문 수상 2016-05-20 14:30:00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번 시상식에서 ‘스마트 뷰티 코스메틱’ 부문에 수상된 베리썸은 베리의 풍부한 영양과 꽃의 아름다움을 담아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노화방지 포뮬러 ao5가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
RNW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글로벌 베스트 마스크팩 부문 수상 2016-05-20 14:25:00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글로벌 베스트 마스크팩...
라미화장품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글로벌 베스트 코스메틱 리더 수상 2016-05-20 14:20:00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bnt뉴스...
[고객감동 방송광고 2016]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제네시스처럼, 정성스럽게 만든 한편의 명작 2016-05-18 20:48:48
반성을 하게 된다. 소비자와 평론가가 재미있게 받아들이고 칭찬하는 광고를 눈여겨보면서 ‘이제 좋은 광고를 기대하기는 무리인가 보다. 다 거기서 거기네’라고 할 때가 많다. 하지만 그 가운데 평범한 이의 사고를 뒤집는 놀랍고 오래 기억되는 광고들이 탄생하니 말이다.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eq900...
불황 타개, 소비자 혜택 늘리기 `안간힘`...어떤 노력들이? 2016-05-18 13:35:09
편리함으로 중무장한 고객지향적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 눈길을 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 속 내수 소비 진작을 위한 불황 타개 전략을 꾀한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식품-외식업계의 성수기라 불리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서 더 활발하다. 기존보다 더 많아진 멤버십 혜택은 물론,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