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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브랜드 열전 ①] 독일 BMW, 수입차 1등 브랜드 된 이유 알고 보니… 2014-04-09 11:43:17
이른다. 세단인 홀수 라인은 확실한 주력 차종으로 자리잡았다. 쿠페나 컨버터블인 짝수 라인은 차별화된 수입차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bmw 딜러사 관계자는 "bmw 특유의 치고 나가는 성능에 익숙해진 고객들은 세단에서 쿠페나 컨버터블로 옮겨 탄다" 며 "싱글 고객이 결혼을 하면 그랜드투어링 모델인...
인피니티, Q50 대박이지만 공급 확대는 부담 2014-04-07 15:28:22
전략 차종 q50의 성공으로 인피니티와 판매사가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그러나 현상을 해석하는 시각에선 수입사와 판매사 간 미묘한 차이점을 나타내 주목된다. 영업망 확대가 우선이라는 수입사와 공급이 먼저라는 판매사 입장이 맞서고 있어서다. 7일 인피니티에 따르면 q50의...
"현대차, 1분기 실적 무난‥상승 모멘텀 여전" - 하나대투證 2014-04-04 08:28:38
예상된다"며 "달러대비 원화 환율 하락과 인센티브 증가 등에도 신형 제네시스 출시 등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송 연구원은 "현대차 주가 상승의 큰 동력은 여전히 중국"이라며 "중국 3공장의 15만대 증설과 전략차종인 `밍투`의 투입으로 1분기 출하량이 9% 증가했고, 약 30만대 규모인 중국 4공장 신설은...
현대차 지난달 43만1천532대 판매…10.6%↑ 2014-04-01 15:06:07
주요 차종의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6.8% 증가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제네시스와 그랜저 하이브리드 등 신차들을 중심으로 판매가 늘어난 상황에서 신형 쏘나타까지 가세했다"며 "질적 성장을 통해 내실을 다지고 기본역량을 강화하는 전략을 계속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기획]현대차를 만든 그 차, 쏘나타 역사②-'쏘나타(Y-2)'의 시작 2014-03-31 08:44:11
주력 수출전략차로 그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당시 쏘나타 개발에 든 비용은 37억1,787만원, 총소요 연인원은 29만2,343명에 달했다. 또한 쏘나타 개발에 따라 연산 30만대 규모의 제2 승용공장 건설에 2,007억원, y-2 조립부문에 214억원, y-2 공작부문에 1,208억원, y-2 생산용 승용 시트공장 건설에 86억원 등...
[기자파일]일본차 가격 정책, 시장 흔들었나 2014-03-31 08:00:09
성능과 상품성은 전혀 포기하지 않았다. 전략적 판단은 결과로 이어졌다. 판매가 다시 늘어나고 있어서다. 특히 es300h와 q50은 렉서스와 인피니티 주력 차종으로 우뚝 선 모습이다. 재기를 위한 발판은 어느 정도 마련됐다는 게 두 회사의 공통된 인식이다. 물론 이 과정에서...
[우리회사 대표상품] 현대자동차, 7번째 변신…더 강해진 쏘나타…30년 만에 700만대 판매 눈앞 2014-03-28 07:01:24
관계자는 “동급 경쟁차종 중 가장 단단한 차체를 가진 폭스바겐 파사트보다도 굽힘 및 뒤틀림 강성이 강하다”고 설명했다. 복합연비도 12.1㎞/l로 yf쏘나타(11.9㎞/l)보다 향상됐다. 이와 함께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 모두 7개의 에어백을 장착했다. 앞차와의 거리를 인식해 속도를 조절하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이슈N] 현대기아차, 중국 1천만대 시대 2014-03-26 17:43:10
중국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입니다. 난쥔기차가 생산해온 기존 차종은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켜 저가형 시장공략을 강화하고, 현대차가 중국시장에 맞게 개발한 상용차들을 신규 투입하는 등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상용차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올해 5만여대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 ...
<현대차그룹, 중국 車수요 급증에 적극 대응> 2014-03-26 10:47:18
충칭시 정부와 전략합작에 나선 것은 글로벌 최대 규모로 급성장한 중국 자동차 시장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중국 자동차 시장은 폭발적 성장을 거듭해 왔다. 1988년만 해도 163만대 수준이었지만 2005년 576만대, 2009년는 1천350만대 규모로 증가, 미국을 제치고 글로벌최대 자동차시장으로...
폭스바겐 파사트, 국산차 공공의 적 됐나 2014-03-25 12:40:06
비교 차종으로 파사트를 지목해서다. 다는 심산이다. 그 중에서도 비교 타깃은 파사트에 맞춰져 있다. 엔진 및 배기량이 디젤 2.0ℓ로 같은 데다 유럽 내에서도 경쟁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디젤엔진에서 중요한 최대토크가 35.8㎏.m로 파사트(32.6㎏.m) 대비 높다는 사실을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최대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