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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스팸문자 연내 전면 차단된다(종합) 2014-01-27 11:14:05
발송 문자서비스를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 역무'로 규정하고,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일정 조건을 갖춰 등록하도록 할 방침이다. 지속적으로위반하면 등록을 취소할 방침이다. 현행법상 인터넷 발송 문자서비스는 신고만으로 가능하다. 누구나 쉽게 사업을할 수 있다 보니 피해방지를 위한 기술적 조치가...
삼성전자, 2012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10:23:52
상 `광고선전비 내역`을 조사한 결과 2012년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가 2조7,727억원으로 집계됐다. 이같은 규모는 같은 해 법인세 신고기업 48만2,574개사가 한해 지출한 광고선전비 19조2,366억원의 14.41%에 해당한다.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는 2011년 1조4,097억원에서 무려 1조3630억원(96.7%)이나 늘어난 것으로 2...
보이스피싱·스팸문자 연내 전면 차단 2014-01-27 09:02:55
방송통신위원회에 요청하면 KT 등 통신사업자가 의무적으로 중단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문자메시지 발송 사업자 요건도 강화해 스미싱을 방지할 계획입니다. 또한, 금융지주회사가 자회사에 고객정보를 제공하면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내역을 통지하도록 합니다. 이를 위반하면 최대 5천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보이스피싱·스팸문자 연내 전면 차단된다 2014-01-27 06:01:35
발송 문자서비스를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 역무'로 규정하고,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일정 조건을 갖춰 등록하도록 할 방침이다. 지속적으로위반하면 등록을 취소할 방침이다. 현행법상 인터넷 발송 문자서비스는 신고만으로 가능하다. 누구나 쉽게 사업을할 수 있다 보니 피해방지를 위한 기술적 조치가...
삼성전자, 연간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04:02:06
상 '광고선전비 내역'을 조사한 결과 2012년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가 2조7천727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같은 해 법인세 신고기업 48만2천574개사가 한해 지출한 광고선전비 19조2천366억원의 14.41%에 달하는 것이다.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는 2011년 1조4천97억원에서 무려...
공공기관 임직원 비리 저지르면 퇴직금 30% 깎는다 2014-01-24 10:30:10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공개하도록 했다. 정보통신망을 이용할 때에는 평균요금이 저렴한 '공공정보통신서비스(NIS)'를 의무적으로 사용하도록 규정했다. 공공기관 지방이전에 따른 직원 이주지원은 강화했다. 이사비용 지급기한은 1년에서 3년으로 연장했고, 이주지역의 주택사정과 교육여건 등을 감안해 기관...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기존에 결제내역 확인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3천~5천원 수준의 기본...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기존에 결제내역 확인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자동응답전화(ARS),...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기존에 결제내역 확인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자동응답전화(ARS),...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