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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흔 대표 "'쿠키런 for China' 1억 큰 꿈 꿉니다" 2013-07-25 13:41:11
합작 파트너 관계를 맺고 '쿠키런'의 중국 시장 진출을 확정지었다. 4월 한국의 카카오톡에 론칭한 이후 하루만에 인기게임순위 1위, 애플 스토어 무료 순위 1위를 기록한 대박 게임 '쿠키런'을 이제 중국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 '한국 미디어에 아무도 알리지 않고 조용히 왔는데, 현장에서 발표를...
[마켓인사이트] 한국 제조社 진출땐 투자…국부펀드, 6억弗 '러브콜' 2013-07-24 17:19:39
결성 ▶마켓인사이트7월24일 오후 3시 중동, 호주, 중국의 국부펀드가 한국 강소(强小) 제조기업의 파트너를 자청하고 나섰다. 정책금융공사와 5억8000만달러 규모의 글로벌협력펀드를 결성해 자국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에 자금을 대고, 세제 및 행정상의 지원책도 마련하기로 했다. 24일 정부와 kotra 등에 따르면...
[마켓인사이트] 기술력 갖춘 中企, 중동·중국·호주 진출때 국부펀드가 보증 2013-07-24 16:59:22
파트너가 원하면 50% 이상을 투자할 수 있도록 했다. 공사 관계자는 “해외 파트너와 현지 금융기관은 우리 기업에 사업기회를 제공하고 일단 진출하면 세제, 행정 편의, 외국자본에 대한 부당한 대우 방지 등의 지원책을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국민연금도 지원키로 정책금융공사와 글로벌협력펀드를 조성하기로...
"日, 소비세 인상계획 등 엔화 약세 추진 쉽지 않아" 2013-07-23 11:23:54
중국은 우리나라의 수출에 가장 강력한 파트너다. 중화권이 거의 수출의 30%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의 수출증가율이 회복되지 않는다면 우리나라 수출의 회복이 더디다고 봐야 하며 우리나라 경제 회복도 더디다고 볼 수밖에 없다. 결국 중국의 경착륙 우려감은 한국경제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는 요인이 될 수...
[마켓인사이트] 새마을금고가 라오스에 투자하는 이유는 2013-07-17 15:04:05
현대측의 재무적파트너(fi)로 이 딜에 참여한 것이다.새마을금고가 리바트에 투자한 이유는 라오스 시장 진출 가능성을 염두에 둔 것이다. 리바트는 2011년 라오스 한상기업인 코라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라오스 시장에 제품을 수출해왔다. 현지 판매를 코라오가 맡는 방식이다. 리바트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G2 경제 정책, 글로벌 경제 최대 화두" 2013-07-15 08:21:52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파트너의 칼럼을 보자. 현재 전문가들의 예상치 중간값이 7.5%였는데 6.7%가 맞을 것이라고 했다. 그 근거로 중국의 은행 대출자산과 중국의 전기사용량 차트를 내놓았다. 대신 중국 경제지표는 정부가 적당히 마사지를 하는 경향이 있으니 오늘 지표상 수치는 저 정도로 안 좋지는 않겠지만 실제...
[한경에세이] 갑을관계보다 '못된 갑' 이 문제 2013-07-11 17:04:12
덕분에 파트너들의 가치를 끊임없이 되새기고 있다. 그들이 뛰어나기에 우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약 2년 전부터 굿바이셀리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마켓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e-커머스 시장에서도 갑을관계는 존재한다. 정점에는 대형 포털업체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들의 트래픽을...
[마켓인사이트] 한국기관투자포럼 "헤지펀드·부동산 대체투자 유망" 2013-07-11 17:02:09
나아가 신흥시장(이머징마켓) 비중을 늘려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이를 위해서는 믿을 만한 전문가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지적이다. 중동계 사모투자전문회사 아브라지그룹의 세브 베티벳필라이 파트너는 “신흥시장에 투자할 때는 현지에 상주하거나 그 시장을 잘 아는 현지 파트너를 잡아야 한다”며 “시장...
[마켓인사이트] 김앤장 허영만, 5조거래 성사 '넘버1' 2013-07-09 17:33:23
채웠다. 윤 변호사의 고객회사는 “운영 파트너급 변호사로서 율촌의 모든 자산과 인력을 총동원해 일반 파트너급 변호사들이 하기 힘든 해법을 제시해주는 변호사”라고 말했다. 법무법인 화우에서는 미쓰이케미칼의 koc솔루션 인수와 다우데이타의 스타밴코리아 인수 등 893억원 규모의 바이아웃(경영권 인수) m&a를...
한발 앞선 이슈포착으로 대한민국 MICE를 알리다 2013-07-08 16:20:23
파트너로써 준비 기획 단계부터 참여 시키는 것이 저는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이스관련 전문 업체들이 모든 행사를 다 준비를 하고 난 다음에 그것을 홍보를 해 달라고 의뢰를 할 경우에는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 단계부터 홍보회사에 자문을 받아가면서 소중한 행사가 국민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