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국의경영대상] 대교, 학습과정 3단계 피드백·모니터링…고객 만족 1위 '눈높이' 교육 2013-10-30 06:58:10
혁신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대교 고객만족센터에서는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해 상담실로 접수되는 모든 고객의 소리를 유형별, 지역별, 연령별로 구분해 고객 반응과 이슈를 분석한다. 이 같은 결과를 관련부서와 공유해 개선 방안을 마련한다. 아울러 구성원들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도록 ‘voc 체험스쿨...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컨택센터 운영을 시작해 1661~2626의 단일 번호로 전국 14개 공항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14개 공항 개별 콜센터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이 줄고, 주말과 야간에도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게 됐다. 고객에게 불편을 주었던 자동응답서비스(ars)안내를 전면 폐지하고 모든 상담을...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센터에서 현대자동차 카마스터들을 위한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패션왕 h-런웨이(runway)’를 열었다. 각 지역본부 대표 22명이 3개월간 스타일, 모델 워킹 등 트레이닝을 거쳐 변신한 모습을 실제 패션쇼 런웨이에서 선보였다. 이 자리에는 현대자동차 임직원 및 동료 카마스터와 가족들도 참석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상담 등이 가능하다. 고객 관리 노하우와 다양한 시스템은 한국후지제록스가 가진 강점이다. 복합기의 소모품 및 부품 등의 상태를 원격 모니터링으로 실시간 진단해 장애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장애가 발생했을 때는 콜센터에 자동으로 통보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원격제어서비스, 스마트폰의 동영상 기능을 통해...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린나이, 가정용 보일러 국내 선도 2013-10-28 09:11:41
스마트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보일러 대비 크기는 30% 이상, 무게는 17% 이상 줄였다. 공간 활용성과 설치성을 높인 것이다. 실내온도조절기는 국내 최초로 ‘컬러 액정표시장치(lcd)’를 적용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챙기는 as 린나이코리아는...
신한은행, 구리시장 정상화 지원...부가세 매입자 납부특례 운영 2013-10-23 11:41:07
방문해 계좌개설을 대행해주고 스마트폰 거래 앱(App), 전자세금계산서 무료발급 등 편리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사업자가 원활히 제도에 참여할 수 있도록 10월 말부터 전국 주요 지역에서 설명회를 개최해 세법 및 계좌사용방법 등 사업자에게 필요한 사항을 상세히 안내하고 참석자에게는 안내...
경기사이버안심존 학교에 스마트폰 중독 상담관리 프로그램 공급 2013-10-21 11:10:27
경기사이버안심존 시범학교(41개)에 스마트폰 중독 상담관리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청소년 스마트폰 유해정보 차단 및 중독 예방 관리를 위한 경기사이버안심존 사업을 본격 시행할 예정이다. 경기사이버안심존 시범학교에 보급되는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상담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교사가 청소년의 스마트폰 이...
[BIZ Insight] 도쿄해상도 배워간 '스마트 경쟁력'…삼성화재, 세계로 간다 2013-10-18 07:09:00
위해서였다. 삼성화재의 보상센터와 사고 접수 콜센터를 둘러본 이들은 이구동성으로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태블릿pc를 활용한 삼성화재의 보상업무 시스템인 ‘스마트 포털’을 보고 나서였다. 삼성화재 보상 직원들은 태블릿pc로 자동차 사고 현장에서 사고 사진을 바로 띄우고, 사고 내용을 입력하는 등 모든...
KDB대우증권 '폴리원', 자체개발 자산배분 모델로 투자위험 최소화 2013-10-16 06:59:14
지수와 가장 유사하게 움직이는 20개 정도의 지표를 점수화해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폴리원은 kdb대우증권 전국의 영업점에서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소액투자자도 월 30만원 이상 적립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된다.윤아영 기자...
KDB대우증권, 스마트 트레이더 서비스 시작 2013-10-14 13:55:52
영업점 pb나 스마트상담센터 직원과 채팅 형태의 상담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한의중 kdb대우증권 스마트금융부 부장은 “스마트 트레이더는 초보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스마트 트레이더 서비스는 kdb대우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