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떠나자 바다로!” 휴가 필수 아이템 2013-07-01 08:54:02
사실을 잊지말자. (사진제공: 아보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365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프린트’의 매력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폭풍성장’...
朴대통령 칭화대 연설 '웨이보' 검색 폭발 2013-06-30 11:38:24
관영 신화통신(新??)은 '박 대통령의 첫 중국 방문은 앞길을 개척하고 한중간의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데 있어 중요한 의의가 있다'고 평가했다. 양즈완바오(?子??)는29일 중국 칭화대 중국어 연설과 관련해 '박 대통령이 중국어 연설로 중국의 꿈과 한국의 꿈을 융합시켰다'는...
[추창근 칼럼] 우리 神話를 스스로 부수는 사회 2013-06-26 17:36:06
47배, 총자산은 41조원에서 543조원으로 13배나 키웠다. 삼성이 우리나라 총수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8%, 매출 규모는 국내총생산(gdp)의 30%에 이른다. 순위에 들지도 못했던 글로벌 100대 브랜드 가운데 9위에 오른 신화(神話)적 성취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그 경이로운 성공이 이제는 오히려 신화를 스스로 파괴하는...
"한국 증시, 반등의 활력 기대" 2013-06-26 09:54:10
시장의 반응을 살펴보자. 먼저 중국의 신화통신을 보자. 어제 저녁 상해증시가 끝나고 저녁 7시에 나온 뉴스로 미국은 이것을 반영했는데 우리는 오늘 반영하면 된다. 중국중앙은행인 인민은행이 최근 여러 가지 성명을 냈는데 이번에 나온 것은 시중에서 유동성 우려가 제기되는 금융기관에 대해 일시적으로 유동성 지원...
김종흔 대표 "쿠키런, 앞으로도 더 잘 달릴 게임" 2013-06-21 20:55:29
대박신화를 만들었다. 2009년 처음 앱스토어에 출시한 오븐브레이크와 2012년 페이스북에 출시한 오븐브레이크2는 총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 대성공을 거두었다. 카카오에 입점한 쿠키런은 바통을 이어받아 45일만에 구글 매출 1위와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6월 21일 구글플레이 기준으로 인기 무료 게임 5위와...
패셔니스타 진재영의 핫 아이템은? “데님 쇼츠의 모든 것” 2013-06-20 21:39:27
시원함은 물론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출의 계절 여름! “아찔하게 드러내자” ▶“젖은 금발이 섹시해~” 브래드 피트 내한!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스타는 뭔가 다르다?” 2013 웨딩드레스 트렌드...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서영필)가 칩시크(cheap-chic)의 신화를 다시 이어갈 수 있을까.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엎고, 중저가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다. 2000년에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을 설립,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삼성 성공의 비결은…"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종합) 2013-06-20 14:01:57
삼성의 마케팅에 큰 변화를 가져오면서 성공신화를 일구는 원동력이 됐다고 봤다. 삼성의 신경영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는 ▲ 소비자 중심(Customer-focused)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Innovation-fueled) ▲ 디자인 중심(Design-driven) ▲ 기업을 넘어선 사회인식(Socially-aware) ▲ 글로벌 트렌드와 니즈에...
삼성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성공비결은 마케팅" 2013-06-20 11:20:46
마케팅에 큰 변화를 가져오면서 성공신화를 일구는 원동력이 됐다고 봤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신경영 마케팅 전략의 핵심을 ▲ 소비자 중심(Customer-focused) ▲ 혁신을 바탕으로 한 성장(Innovation-fueled) ▲ 디자인 중심(Design-driven) ▲ 기업을 넘어선 사회인식(Socially-aware) ▲ 글로벌 트렌드와 니즈에...
코리안리 신임사장에 원종규 전무…2세 경영 돌입(종합) 2013-06-14 15:33:36
때문에 코리안리의조직 문화도 바뀔 가능성이 점쳐진다. Ƌ연임 신화'를 만든 박 사장은 2년 임기의 고문으로 이동한다. 박 사장은 이날오후 4시 퇴임식을 하고 서울 종로구 수송동 코리안리 본사 맞은편 건물에 있는 고문 사무실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