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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촌주공 1만1000가구 초대형 단지로 개발 2013-01-17 17:17:47
설계를 마치는 대로 시에 건축심의·사업시행인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조합 관계자는 “이르면 내년 봄쯤 이주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서울시도 둔촌주공이 강동구의 랜드마크 주거단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방침이다. 이건기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건축계획을 수립할 때는 공공건축가를 투입해 설계과정을 지원...
[책마을] 리더의 으뜸 덕목은 스토리텔링 능력 2013-01-17 16:51:45
제지사업부에서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구성한 팀을 이끌면서 이 스토리를 들려줬다. 그때까지 장기적인 계획 수립에 회의적이던 팀원들은 자신의 업무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노키아가 해냈는데 우리라고 왜 못하겠나”란 공감대가 형성되며 모두가 적극 뛰어들었다. 《스토리로 리드하라》의 저자는...
<삼척 火電사업권 '불공정·투명성' 논란 확산>(종합) 2013-01-17 13:57:42
수렴하는 작업을 반복했다. 이후 사업자에 대한 구체적인 심사방법과 최종 평가 점수, 선정 결과까지 모두투명하게 공개했다. 이후 12년이 지났지만 이번 제6차 전력수급기본계획 수립 및 사업자 선정 과정에서는 불공정 논란이 투명성 시비로까지 비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제6차...
`무허가 판자촌` 구룡마을 2016년 개발 완료 2013-01-17 13:29:21
개발계획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전문가 구성은 총괄계획가(Master Planner)가 개발계획 전반에 대한 지도와 조정·협의를 담당하고 건축, 교통, 환경, 안전, 갈등조정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각 분야의 자문을 수행하게 됩니다. 시는 또한 구룡마을 개발에 대한 시민들과 전문가의 아이디어도 반영하기 위해...
<삼척 火電사업권 놓고 6개 사업자 '각축전'> 2013-01-17 10:58:32
발전소 건립 계획을 수립했다. 삼성물산과 STX에너지도 각각 투자규모 8조원대의 2천MW급 화력발전소 건립을제안했다. 1권역(적노동·상맹방리 일대)에서는 동양파워가 약 92%의 주민동의서 징구율을, 2권역(근덕면 일대)에서는 STX에너지·동부발전삼척의 징구율은 83%이다. 3권역(원덕읍 일대)에서는...
둔촌주공 재건축 승인‥부분 종상향 2013-01-17 09:16:18
승인을 얻어 사업에 속도를 낼 전망입니다.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는 둔촌주공 아파트의 재건축 정비구역 변경 신청안을 통과시켰다고 밝혔습니다. 도계위는 당초 강동구청으로 부터 3종, 300% 용적률로 종상향하는 안이 접수됐지만, 단지 동측은 개발제한구역과 인접한 점을 감안해 2종(250%)을 유지하고, 단지 서측은...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놓고 재계 각축전'>(종합) 2013-01-16 17:43:07
건립 계획을 수립했다. 삼성물산과 STX에너지도 각각 투자규모 8조원대의 2천MW급 화력발전소 건립을제안했다. 1권역(적노동·상맹방리 일대)에서는 동양파워가 약 97%의 주민동의서 징구율을, 2권역(근덕면 일대)에서는 STX에너지·동부발전삼척이 83% 징구율을 기록했다. 3권역(원덕읍 일대)에서는...
[박근혜 정부-조직개편] 공무원 4만여명 대이동…부처간 '조직 쟁탈전' 불붙었다 2013-01-16 17:30:46
달하는 우정사업본부가 어디로 갈지도 변수다. 지경부에서 미래창조과학부로 관할이 바뀌게 될 경우 졸지에 새로운 주인을 맞게 된다. 행정안전부는 각 부처별 세부기능 조정안이 하루빨리 발표되길 기대하고 있다. 부처별 기능 조정에 대한 계획이 나와야 조직 정비 및 청사사무실 이전 등의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기...
정부, 택시법 거부권 행사 본격 검토 2013-01-16 17:30:24
다음달까지 수립, 공론화 과정을 거치기로 했다.한편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등 택시 관련 4개 단체는 17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열어 택시법 관련 성명을 발표할 예정이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 박신양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경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신한생명은 먼저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최고경영자(ceo)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와 영업점 직원·설계사 대상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