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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큐, 상반기 글쓰기 재택부업 수익금 1억6천만원 지급 2014-07-29 13:58:46
총 42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한 2014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바탕으로 e-서비스 부업 분야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업계 최초로 우수전자거래사업자에게 부여하는 eTrust 인증 획득을 비롯해 국제 품질경영시스템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는 등 업계 최초...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롯데백화점, 임직원 윤리교육 강화…글로벌 톱5 백화점 목표 2014-07-24 07:01:06
있다.롯데백화점의 경영방침 중 첫 번째는 ‘기본’이다. 이를 위해 서비스 기본을 강화하는 고객만족도(csi) 조사를 분기별로 실시하고 있다. 이 조사는 매장 쇼핑환경, 상품 품질, 고객 편의시설, 인적 서비스 등 소비자가 백화점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모든 과정에 대한 만족도 조사다.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금호고속, '고객 행복' 실어나르는 운송기업 2014-07-24 07:00:30
정기적으로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중 개선해야 할 점 등에 대한 의견을 받고 있다. 고객의 요구를 서비스에 반영해 더 강력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영업 현장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꾀하기 위해서다.안전 운행은 금호고속이 지향하는 고객행복경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안전 운행을 위해 차량...
코스맥스인도네시아, ISO 9001인증 획득 2014-07-22 13:46:16
22일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 보증체계를 말한다. 코스맥스인도네시아는 국제적 표준규격인 iso 9001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품질에 대한 신뢰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산업부, 공공기관 '숨은 규제' 개선 착수 2014-07-22 11:00:20
수 있는대상을 늘리기로 했다. 한국가스공사[036460]의 경우, 사업성이 낮아 도시가스 공급이 어려운 지역에 탱크로리로 가스를 공급할 수 있는 대상을 확대한다. 지역난방공사[071320]도 매년 3월과 11월 등 간절기에 난방용 온수 공급이 중단됐을 때 기본요금을 감면해 주는 제도를 확대한다. 중소 업체들이...
'잘 달리고, 잘 돌고, 잘 서는' 현대車, 다시 기본기로 무장하다 2014-07-18 07:10:00
각각 1위에 오르며 ‘최우수 품질상’을 수상했다. 특히 제네시스는 2년 연속 해당 차급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엑센트는 전체 조사 대상이 된 207개 차종 중 최고로 평가된 포르쉐 파나메라에 이어 2위를 달성했다.현대차의 이 같은 품질 성과에는 언제나 기본을 강조해온 정 회장의 품질경영이 자리 잡고 있다....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GCSI 인증식 일본 나고야서 열려 2014-07-16 07:10:00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과 제품혁신 등 새로운 ‘가치소비’에 대한 전략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주관기관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의 아키야마 모리요시 회장은 “고객만족 경영은 기업 성장을 위한 이념과 프로세스로...
[비즈&라이프] 품질 문제 생기면 새벽 4시에도 회의 여는 '열정'…"보물 1호는 한샘 고객들이 보내 준 감사편지죠" 2014-07-15 21:50:01
최 회장이 내세운 경영 방침은 초일류 기업 기반 확립이다. 지난해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매출 1조61억원으로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지만 여기서 안주하지 않겠다는 각오다.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고 좋아할 때가 아니라, 그다음을 위해 더 바짝 긴장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을 독려하고 있다....
아주캐피탈,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2014-07-10 10:00:29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의 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전개를 통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들을 선정해 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최고경영층이 주도적으로 고객중심경영에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현장중심의 고객만족활동을 끊임없이 추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소비자 한 사람도 소중히 여겨라" 2014-07-10 07:10:00
한다.한국표준협회는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대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 기관 단체 개인을 포상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올해는 전년도 매출,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