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6일 증권사 추천종목]삼성전자·피에스텍 등 2013-07-26 08:16:21
스카이라이프(하반기 마케팅 강화와 내년 접시없는 위성 수신 방식(dcs) 적용으로 가입자 모멘텀 재차 상승이 예상. 가입자 누적에 따른 영업레버리지 가시화와 신규사업 런칭으로 실적 개선 전망. 가입자 확대에 따라 플랫폼 매출의 증가가 예상되며 특히 so업체에 비해 현저히 낮았던 홈쇼핑 송출수수료는 정상화 궤도를...
한경 조사, '노후 안전판' 퇴직연금 누가 잘 굴리나… 2013-07-23 17:35:31
등 저조 부문별로 보면 dc형 원리금보장 상품 중에서는 신한금융투자(20.46%), 실적배당 상품 중에서는 교보생명(28.03%)이 가장 높은 수익을 내고 있다. db형 원리금보장 상품 중에선 하나대투증권(20.4%)이, 실적배당 상품 중에선 대우증권(27.23%)이 제일 우수한 운용 실적을 거뒀다. 반면 가장 낮은 수익률은 dc형...
"모바일 주식거래 고객 잡아라"…증권사들 경쟁 가열 2013-07-23 05:54:05
알 수 있으며 '엠팝 라이프'에서는 무료로 최신 가요와 팝송을 듣거나 북카페에서 신간도서를 볼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의 'mug Smart'는 시세를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주문을 내는 시세포착주문이나 잠금 화면에서 곧바로 관심 종목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잠금화면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2013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신한PWM, PB부문 최강자 2013-07-19 10:06:59
신한은행이 내놓은 신한PWM은 국내 프라이빗뱅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차이가 아닌 차원이 다른 서비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와 부동산 종합관리서비스, 그리고 세무 법률, 가업승계 서비스 등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테마여행, 문화공연 서비스...
다이렉트보험 가입 '수도권 30대 사무직' 많다 2013-07-19 06:05:05
최초로 온라인 다이렉트보험을 출시한 KDB생명에 이어 현대라이프, 신한생명, IBK연금보험, 미래에셋생명도 다이렉트 시장에 진출했다. 한화생명[088350]은 온라인 보험을 판매하려고 홈페이지를구축해 시범운영 중이며, 교보생명은 오는 9월∼10월께 온라인 생명보험사를 출범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불황에 더 빛나는 브랜드 2013-07-17 15:35:05
첫 상용화…스마트 라이프 선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초록마을,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한국도자기, 세계 70여개국에 본차이나 수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삼육보건대학교, 보건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명성[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휘센', 음성인식 하는 똑똑한 에어컨…4D냉방 탁월 2013-07-17 15:30:17
‘라이프 컨디셔너’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휘센(whisen)은 ‘회오리 바람(whirlwind)’과 ‘보내다(sender)’라는 단어를 합성해 만든 조어다. 시원하고 강력한 세계 1등 바람을 내보내겠다는 lg전자의 의지가 담겨 있다. 항상 진화된 에어컨을 시장에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휘센은 올해 △세계 최초 본체 음성인식 기능...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대우건설'푸르지오 시티', 소형가구에 맞춘 프리미엄 브랜드 2013-07-17 15:30:11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배려한 공간 구성과 꼼꼼한 수납공간 배치 등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확고부동한 넘버원 소형주거상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대우건설은 사실 그동안 ‘디오빌’ ‘아이빌’ ‘미래사랑’ ‘도씨에빛’ 등 다양한 오피스텔 브랜드를 공급하며 소형주거상품에...
세분화 vs 단순화…카드업계 엇갈린 상품구성 전략 2013-07-17 06:10:05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업계 수위인 신한카드의 시각은 다르다. 각 카드 상품이 나름대로 특성이 있고 주요 고객층이 있는데 이를 몇개로 단순화할 경우 고객의 선택권이 박탈될 수 있다는 것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욕구)나 특성,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한 만큼카드 상품도 그에...
외환銀, 박희영 효과 '굿 샷'…국민銀 '박인비 그랜드슬램기원예금' 판매 2013-07-15 17:25:22
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 우승으로 인해 외환은행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게 됐다. 최근 박인비 선수의 us오픈 우승으로 엄청난 광고 효과를 본 kb금융그룹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효과는 상당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대회 최소타수 타이기록을 세운 박희영은 경기 내내 외환은행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셔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