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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채 KT 회장 "야구, 글로벌 산업 키울 것" 2013-01-17 17:19:01
신인선수 2명 우선 지명권을 얻고 각 구단에서 보호선수(20명)를 제외한 1명씩을 데려올 수 있다.양 총장은 “올해 신인지명에서 연고 1차 지명이 부활되는 만큼 드래프트 지원 방안은 단장 모임인 실행위원회에서 추후 확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t가 1군에 가세하면 2년간 외국인 선수를 3명 보유하고 같은 기간 1군...
공정위, 일감 몰아주기에 "징벌적 배상제 적용 안한다" 2013-01-17 17:18:23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하지만 법리상 일감 몰아주기까지로 확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입장이다. 김 과장은 “일감 몰아주기에까지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확대하는 문제는 공정위 차원에서 논의조차 안된 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일감 몰아주기에 대한 규제는 다른 방식으로 대폭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박근혜 당선인이...
"골목상권 보호 명분있어도 행정은 법에 따라야" 2013-01-17 17:05:56
위한 다른 합리적인 방안을 강구하지 아니한 채 거듭 행정심판위원회의 재결을 무시하면서까지 법을 위반한다면 구민이나 나아가 국민에게 법질서의 준수를 기대하기 어렵다”며 어떤 이유에서도 구청장의 재량권이 현행법을 초월할 수 없음을 분명히 못박았다.법원의 이번 판결은 대형마트 건축허가를 내주지 않아 기소된...
"中 스모그, 너~무 심해"…짐 싸는 외국 인재들 2013-01-17 17:02:55
환경보호부는 자동차가 배출하는 오염물질에 대한 규제 항목에 미세먼지를 추가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베이징=김태완 특파원 twkim@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JW중외그룹, `웜비즈` 캠페인 실시 2013-01-17 16:08:35
환경보호와 겨울철 에너지 절약을 위해 전사적인 에너지 절감 운동에 나섭니다.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은 일년 중 가장 추운 대한(大寒)을 앞두고 `웜비즈(Warm-Biz)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웜비즈란 겨울철 실내에서 따뜻한 옷을 겹쳐 입고 근무하면서 난방비를 아끼고 지구 온난화도 막자는 취지의...
생보협회, 보험대리점 검사 강화 2013-01-17 15:26:55
모집인 자격 요구하는 등 광고심의기준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김규복 회장은 "부당 모집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건전한 보험시장 질서를 확립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협회는 금융권 최초로 모집, 유지, 지급 등 보험 모집 단계별 소비자보호 방안을 담은 `생보업계 자율적 민원 감소 모범규준`을 마련해 다음달...
공정위, 경쟁사 영업방해 SK텔레콤 제재 2013-01-17 12:00:48
대리점이 개인정보보호법 등을 위반했다는 이유에서다. 판매점영업코드는 SK텔레콤이 휴대전화 판매점에 자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자격을 준 코드로, 고객의 휴대전화 개통 때 필요하다.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빌미로 LGU+의 영업을 방해했다고 공정위는 밝혔다. 공정위는 SK텔레콤에서 확보한 `LGU+...
보험 모집 때 3만원 초과 경품 제공 금지한다 2013-01-17 12:00:46
정부 출범에 맞춰 보험 소비자 보호에 진력하기로 했다. 김규복 생보협회 회장은 17일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저금리 기조 심화로 생보업계 경영 여건이 어려워질 전망이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소비자 보호에 역량을 집중해중장기 성장의 활로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금융권 최초로 모집, 유지, 지급 등...
SKT, 판매점서 LGU+ 판촉인력 퇴출…과징금 1억 2013-01-17 12:00:11
lgu+가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하자, 이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한 것. sk텔레콤은 2011년 12월 한 달간 100여개 판매점을 선별해 고객 개인정보보호 위반여부에 대한 실태점검을 실시했다. 또 66개 판매점에 대해 판매점영업코드(p코드)를 정지하고 단말기 공급을 차단했다. 공정위 측은 "이번 사건은 경...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해결할 방안들은 어떤게 있습니까? <기자> 네. 카드업계는 경영환경이 악화되면서 공격적인 영업을 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과거 고수익을 낼 때 늘렸던 소비자혜택을 무턱대고 줄일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빠졌습니다. 개정된 여전법에 따른 마케팅 비용부담을 대형가맹점이 거부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