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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보금자리” 마지막 “반값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마지막 기회! 2013-01-25 12:46:05
기존 지하철 3호선, 분당선과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되어 5개 노선의 환승이 가능한 서울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급 부상할 전망까지 비추고 있다.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 입지가 좋은 지역이라는 이유로 사업성이 우수하다....
최대2억3천 통큰할인! 금호자이2차 특급교통망 갖추고 잔여세대 특별분양중 2013-01-25 12:36:04
동호대교를 이용해 강남의 압구정역까지 5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 금호자이2차'는 지하철 3호선 금호역과 5호선 신금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동호대교와 성수대교를 통한 강남권 접근은 물론,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마감임박 강남 마지막 노른자위땅 7천만원이면 끝! 2013-01-25 12:23:02
있던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돼 5개 노선이 거쳐 가는 서울 동남권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강남ktx역(수서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국책 개발 사업들은 강남이라는 지역선호도가 높고 입지가 좋은 지역에 위치해 사업성이 우수하다....
광교 2차 대우 푸르지오시티, 경기도청 이전확정에 분양날개 2013-01-25 11:44:06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정부기관 이전과 지하철 개통 호재가 겹치면서 광교 부동산 몸값이 치솟고 있다. 아파트에 웃돈이 붙자 오피스텔 시장에도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우건설이 광교역 예정지에 분양 중인 ‘광교2차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최근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계약률이 쑥쑥 오르고 있다. 중도금 50%...
[Focus] 거부권에 걸린 '택시법'… 포퓰리즘 일단 '브레이크' 2013-01-25 09:58:14
지하철과 달리 정부의 각종 대중교통 지원 대상에서 제외돼 있다. 택시법은 택시를 대중교통 수단으로 인정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버스와 지하철처럼 택시도 대중교통 체계에 편입돼 정부의 폭넓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대통령 선거와 택시법 지난해 6월 민주통합당이 택시를 대중교통 수단으로 인정하는...
'청계 브라운스톤' 조합원 모집 2013-01-24 23:02:42
서울지하철 2호선 신답역과 5호선 답십리역이 가깝다. 분양가는 3.3㎡당 1200만~1300만원대다. 5월 착공 예정이다. 1670-4524▶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쾌속 교통망 갖춘 광역상가 노려라 2013-01-24 17:04:48
상가가 더욱 부각되는 추세다. 주요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하고 고속도로 및 각종 간선도로를 확보하고 있는 지역의 상가는 기본적으로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함을 갖추고 있어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유동인구가 형성돼있을 경우 이에 따른 기대 수익률을 예측하기 쉽고, 다양한 업종을 구성할 수도 ...
삼성물산, 저심도 도시철도 개발 박차 2013-01-24 17:03:39
도시철도는 지하 15~25m 깊이에 짓는 기존 지하철과 달리 지하 5~7m에 철로를 구축하는 것으로, 사업비를 줄이고 다양한 각도로 주행로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물산은 한국철도기술연구원과 친환경 저탄소 철도건설, 저심도 도시철도 기술 개발, 글로벌 철도사업 협력 등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1월28일(월) ~ 2월1일(금) 2013-01-24 15:30:37
●29일(화) ▷환경산업 육성 정책설명회=한국환경산업기술원, 2월7일까지,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컨벤션센터 1층 국제회의장. hanlee@keiti.re.kr(이메일 문의) ▷fta 원산지증명서 작성 실무교육 개최 안내=대구상공회의소, 오후 2시~5시, 대구 신천3동 대구상공회의소 4층 중회의실1. (053)222-3108 ▷페이...
삼성물산-철도연, 저심도 도시철도 MOU 체결 2013-01-24 14:55:54
15~25m 깊이로 건설되는 기존 지하철과는 달리 도로 위에서부터 지하 5~7m로 건설하여 도로 선형에 따라 주행이 가능한 지하철도로 자동차와 동일한 작은 곡선 회전과 급한 경사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급곡선, 급구배가 가능합니다. 또 고가 경전철과 유사한 비용으로 지하에 건설할 수 있어 지자체의 재정문제를 도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