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해외여행 필수품 챙겨드립니다" 2024-10-11 15:21:19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여행 중 건강문제 발생시 '우리말 도움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여행 중 사고로 현지 병원을 이용하거나 여권 분실로 대사관을 갑작스럽게 방문해야 하는 경우 등 365일, 24시간 유선으로 우리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고객을 중심으로 신규 가입자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9CM에 가입한 신규 고객 수는 최근 3개월 연속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성장은 여성 패션 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가 견인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29CM만의 경쟁력을...
BNK경남은행, 최고 연 5.55%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2024-10-11 11:07:06
실천을 위해 출시한 금융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가입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ESG를 실천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에는 ▲신규고객(0.50%) ▲공동가입(1.50%) ▲ESG실천[전입ㆍ기부ㆍ봉사ㆍ헌혈 등](0.50%) 등이 있으며 모두 충족 시 최대 2.50%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조건 추가로...
에어인천,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자격 획득 2024-10-11 06:00:04
채택을 통한 국제 항공사들과의 원활한 교류와 고객 신뢰 향상 효과를 기대했다. 또 IATA의 엄격한 안전 관리 기준에 따라 글로벌 수준의 운항 안전성과 운영 효율성을 확보하고, 각종 재무·운영 표준을 도입해 효율성을 증대할 것으로 전망했다. 에어인천은 아시아나항공의 화물 사업부 인수 작업을 마치고, 내년 7월 통...
존림 "삼성바이오, 톱20 제약사 중 17곳 확보…다음 목표는 日" 2024-10-10 18:00:00
17곳을 위탁개발생산(CDMO) 고객사로 확보했습니다. 이제는 세계 20∼40위권의 일본 제약사를 대상으로 수주 활동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10일 일본 요코하마 로얄파크 호텔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대표이사는 미국·유럽 다음으로 제약·바이오 시장 규모가 큰 일본을 차기 CDMO 사업...
디지털 혁신 나선 금융사…AI·데이터로 플랫폼 구축, 고객·기업 접점 대폭 늘린다 2024-10-10 16:40:15
고객경험관리센터(삼성생명)’와 ‘1대 다(多)’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한화생명)’ ‘청약 전 답변 조회 서비스(교보생명)’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종합 차량 관리 및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카 케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AI 확대 적용 등 디지털...
KB국민은행, 여섯시 은행·점심시간 집중상담, 영업시간 특화 2024-10-10 16:35:39
내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자영업자 고객 등이 연장 영업시간대에 ‘예약상담제도’를 통해 영업점을 방문하는 경우가 늘어난 결과다. 특히 올 상반기 여섯 시 은행의 연장 영업시간 동안 수익성 상품 신규 가입 고객도 전년 대비 34%가량 늘었다. KB스타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대부분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지만 대면...
NH농협은행, 'NH오픈비즈니스허브' 혁신기업 194개 발굴 2024-10-10 16:34:19
NH오늘여행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농촌여행 할인 쿠폰(적립금) 5만원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이어 25일부터 연말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NH오늘여행 서비스 홍보를 위한 이벤트도 할 계획이다. 농협은행은 디지털 혁신을 위해 전략적 협력을 통한 고객 가치 혁신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권역별 영업그룹 4개로 나눠 '고객 몰입' 2024-10-10 16:26:41
신한은행은 상품과 서비스를 연결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라는 경영 철학에 기반해 혁신적인 경영 전략을 세웠다. 특히 ‘신한의 몰입(沒入)’을 주제로 키워드인 ‘고객 몰입’과 관련해 세부 추진 계획을 설계했다. 조직 개편을 통해 채널 부문을 신설하고 영업그룹을 세분화했...
삼성생명, 고객경험관리 프로그램으로 맞춤 안내 서비스 2024-10-10 16:21:39
고객의 보험계약을 직접 관리하는 조직인 고객경험관리센터를 신설했다. 가령 연금 개시를 앞둔 고객에 ‘내게 맞는 연금 수령 방식’ ‘연금 관련 세금’ 등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차세대 문자서비스(RCS)를 적용해 고객이 풍부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설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