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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장·행장 바뀌는 신한은행…차세대 경영진 발탁 2022-12-28 20:55:47
인력은 지역본부로 배치하기로 했다.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기 위해 디지털전략그룹은 디지털전략사업그룹과 오픈이노베이션 그룹으로 확대 재편했다. 고객 관리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개인그룹과 WM(자산관리)그룹을 통합한 개인·WM그룹도 신설했다. 아울러 GIB(글로벌&그룹 투자은행)그룹과 대기업 그룹을 통합한...
신한은행, 임원 인사 및 조직 개편 단행…"지속 가능 성장 초점" 2022-12-28 18:51:15
있다. 또 과감한 그룹 재편을 통해 고객관리와 Biz 경쟁력 제고를 추진했다. 개인그룹과 자산관리(WM) 그룹을 통합한 개인·WM그룹이 신설되며 생애주기별 고객관리 연계를 강화했고, 디지털마케팅부와 개인고객부를 통합한 디지털개인고객부를 통해 대면·비대면 고객관리 연계 등 옴니채널 마케팅을 본격화 할 것으로...
신한투자증권 조직 재정비…'개인고객그룹' 확대개편 2022-12-28 11:10:03
통해 WM그룹과 퇴직연금사업그룹을 리테일그룹과 통합해 '개인고객그룹'으로 확대 개편했다.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역량 강화 차원이다. GIB그룹은 GIB1그룹(Book Biz)과 GIB2그룹(ECM·DCM)으로 분리했다. 비즈니스 라인별 균형성장을 도모하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신한투자증권은 고객·고유자산 운영...
증권업계, 내년 변동성 확대 대비 고객관리·기업금융 강화 2022-12-28 11:08:33
직속 조직으로 바꾸고, 개인 자산관리 관련 부서도 통합해 CEO 직속 연금신탁본부로 개편했다. 신한투자증권도 이번 조직개편에서 고객에게 차별화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산관리(WM)그룹과 퇴직연금사업그룹을 리테일 그룹과 통합하고 대고객 사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정보통신기술(ICT) 그룹을 신설했다....
신한투자증권, GIB그룹 확대 개편…연말 정기 인사 단행 2022-12-28 09:30:27
통해 WM그룹과 퇴직연금사업그룹을 리테일 그룹과 통합해 개인고객그룹으로 확대 개편하고, GIB그룹은 사업별 균형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GIB1그룹(Book Biz)과 GIB2그룹(ECM/DCM)으로 분리했다. 고유자산 운영역량을 강화하고 상품공급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GMS그룹의 GIS본부를 프랍본부로 변경하고, 파생본부를...
[인사] KB금융지주·KB국민은행 2022-12-27 19:06:35
◎승진 <부행장> ▷CIB고객그룹 강순배▷중소기업고객그룹 권성기▷기관고객그룹 김동록 ▷경영기획그룹 김재관▷여신관리·심사그룹 이영직▷개인고객그룹 정문철 ▷WM고객그룹 최재영 <전무> ▷브랜드전략그룹 김진영▷소비자보호그룹 박영세 ▷개인마케팅본부 곽산업▷글로벌사업그룹 김현종 ▷대기업영업본부 서영익...
KB금융, `부회장 3인·총괄부문장 1인` 체제 유지…자산관리 부문 신설 2022-12-27 18:53:47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경험디자인센터는 각 계열사가 운영 중인 디지털플랫폼에서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환경(UX·UI)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한다. 테크혁신센터는 클라우드 환경 도입과 융·복합서비스 확산 등 금융환경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함은 물론...
[인사]KB금융지주·국민은행 임원 2022-12-27 18:32:19
◎승진 ▷CIB고객그룹 강순배▷중소기업고객그룹 권성기▷기관고객그룹 김동록 ▷경영기획그룹 김재관▷여신관리·심사그룹 이영직▷개인고객그룹 정문철 ▷WM고객그룹 최재영 ▷브랜드전략그룹 김진영▷소비자보호그룹 박영세 ▷개인마케팅본부 곽산업▷글로벌사업그룹 김현종 ▷대기업영업본부 서영익 ▷데이터·AI본부...
[인사] KB금융지주 ; 국민은행 ; KB캐피탈 등 2022-12-27 18:16:04
권성기▷기관고객그룹 김동록▷경영기획그룹 김재관▷여신관리·심사그룹 이영직▷개인고객그룹 정문철▷WM고객그룹 최재영▷브랜드전략그룹 김진영▷소비자보호그룹 박영세▷개인마케팅본부 곽산업▷글로벌사업그룹 김현종▷대기업영업본부 서영익▷데이터·AI본부 육창화▷테크인프라본부 이배봉▷자본시장영업본부 ...
KB금융지주 조직 개편…자산관리 부문 신설 2022-12-27 18:11:34
산하 고객경험디자인센터, IT총괄(CITO) 산하 테크혁신센터 등 전문가 조직도 새로 뒀다. KB국민은행에서는 금융소비자 수요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도록 상품부서(수신상품부·개인여신부 등)를 플랫폼 조직으로 전환해 상품개발자와 IT(정보기술) 인력 간 유기적 협업 체계를 갖췄다. 민첩한 의사결정과 실행을 독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