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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국내관광 인기…하이뷰테라스 정선 선착순 분양중 2020-10-28 09:00:05
고가의 필수 가전, 가구들을 풀옵션으로 기본 제공하기 때문에 일대 근로자들을 위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나 레지던스는 물론 전문 위탁 운영사가 운영하는 고급 호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을 적용 받는 수익형 상품”이라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부세 등 세제...
재계 큰별 지다…글로벌 `삼성` 키운 이건희 별세 2020-10-25 11:06:27
수술과 치료를 받은 뒤 재발을 막기 위해 매년 겨울이면 기후가 따뜻한 해외에서 지냈다. 지난 2013년에도 1월 초 신년행사 이후 출국해 3개월 가량 해외에 머물면서 요양과 경영구상을 하다 4월 귀국해 그룹의 컨트롤타워인 미래전략실 인사를 단행하는 등 그룹의 체질과 구조를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1942년...
다리미가 169만원? 뭐가 다르길래 [배성수의 다다IT선] 2020-10-24 07:00:04
증기(스팀)를 활용하는 가전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스팀 다리미도 그 중 하나인데요. 스팀으로 옷가의 주름을 손쉽게 펴주면서도 고온으로 각종 유해세균과 냄새 등을 잡아주기 때문입니다. 다리미질 한 번만으로도 손쉽게 의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스팀 다리미를 찾는 수요가 최근 들어 늘고 있습니다....
"마지막 황금 연휴 잡아라"…온라인몰, 한글날 대규모 할인 2020-10-07 17:13:17
가을·겨울 의류 대전을 연다. 나이키와 휠라, 폴햄, 탑텐 등 8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4만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가을 신상품과 겨울 패딩 외에 ‘집콕’할 때 입는 홈웨어 상품이 포함됐다. 위메프는 17일까지 5000여 개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가전 등 리빙 상품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았다. 행사...
온라인 쇼핑몰, '한글날 연휴'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2020-10-07 09:48:35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등 건강 가전과 생활가전 렌털 상품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5일부터 이달 5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렌털 서비스 상품의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470% 증가했고, 특히 렌털 정수기 판매량이 760% 급증한 데 따른 것이라고 이베이코리아는 설명했다. 박혁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백화점업계 25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최대 70% 할인 2020-09-22 11:08:00
2020년 FW(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이월 상품 기획전은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다. 주로 패션 행사에 집중했던 기존 세일과 달리 이번 세일에서는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군의 행사를 늘려 선보인다. 전 점에서는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뽑은 리빙 상품군 ‘40大 특가 아이템’을 준비해...
백화점 첫 코로나 가을 세일…리빙 대세·온라인 필수 2020-09-22 10:52:40
700여 개 브랜드가 가을·겨울 신상품은 10∼30%,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과거 패션 상품 중심으로 진행되던 가을 정기세일과 달리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가전과 가구, 주방용품 품목을 늘렸다. 실제 롯데백화점에서 월간 리빙 부문 매출...
백화점 25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온라인 할인행사도(종합) 2020-09-22 10:04:11
진행한다. 가을·겨울 신상품은 10∼30%,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존 세일은 패션 상품에 집중됐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매출 신장세가 뚜렷한 가전과 가구, 주방용품 품목을 늘린 것이 특징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25일부터 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코로나 여파로 기간 늘어 2020-09-22 06:00:02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겨울 신상품은 10∼30%,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존 세일은 패션 상품에 집중됐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매출 신장세가 뚜렷한 가전과 가구, 주방용품 품목을 늘린 것이 특징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갤러리아백화점도...
'코로나19 집콕'이 소비판도 바꿨다…외모보다 집안일 집중 2020-09-08 09:32:57
등 생활가전 주문은 2배 증가하고, 주방용품 주문도 95% 늘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재확산하면서 실내생활 관련 상품의 수요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롯데홈쇼핑은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의 판매 방송을 4배, 건강기능식품 방송을 70% 늘렸다. 또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