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금융 보험형제', 함께가는 요양보험 동시 출시 2024-08-07 09:06:36
치매 담보를 신규로 탑재했다. 8월과 9월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디지털 비서 서비스 '똑비'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똑비'는 시니어 고객의 일상 속 불편을 채팅 상담을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생명·삼성화재 관계자는 "이 상품은 요양환자와 그 가족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신세계면세점, 인천·김해공항에 '베리어프리' 키오스크 도입 2024-08-06 10:47:01
주관한 접근성 평가 항목을 모두 통과했다고 소개했다. 새 키오스크는 인천공항 제1·2미터널에 10대, 김해공항에 2대가 운영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불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접근성을 더 강화한 기술을 지속해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5대금융 VS 네카토, 해외결제 시장 출혈경쟁 2024-08-05 17:24:35
할인 혜택을 앞세우고 나섰다. 마케팅 비용이 늘더라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출혈 경쟁마저 불사하는 모양새다. 5일 금융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업 8개 카드사의 개인회원 해외 결제(일시불) 금액은 8조9096억원으로 전년 동기(7조858억원) 대비 25.7% 증가했다. 코로나19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및 직구 수요가 증가한...
AI로 채용 지원부터 고객사 발굴, 전술 제공까지…韓 스타트업의 도전 [긱스] 2024-08-05 16:52:58
곳이 고객사다. 아웃컴, B2B 잠재 고객 발굴아웃컴은 잠재 고객을 발굴해야 하는 B2B 세일즈 직원 등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각종 사업 제안 이메일 등의 답장률을 높이는 타겟 메일링 솔루션 '앰플리파이AI'를 만들었다. 고상혁 아웃컴 대표는 "B2B 기업 대부분 전체 업무 시간에 50~60% 이상은...
[여행소식] 아에로멕시코, 인천-멕시코시티 직항 노선 재개 2024-08-05 15:48:33
승객들이 반드시 미국 비자를 받아야 했던 불편함이 없는 데다, 비행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신용진 아에로멕시코항공 한국지사장은 " 멕시코시티 도착이 오전 시간대여서 멕시코 국내선은 물론 주요 중남미 목적지까지 당일 연결이 가능해졌다"면서 "그동안 끊겼던 중남미 직항 노선의 부활로 신혼 여행객뿐만 아...
KB국민은행,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KB사장님+마이너스통장' 출시 2024-08-05 13:51:40
카드가맹점 결제계좌를 이용 중이거나 신청한 고객 중 3개월 연속 카드 매출이 발생한 개인사업자다. 기존에는 사업기간이 1년이 지나야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했지만 3개월 연속 카드매출이 발생한 가맹점주로 신청 기준을 완화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1등급일 경우 최저 연 4.31% ~ 최대 연 5.51%...
셀트리온, 美 출시 5개월만에 3대 PBM 판로 뚫은 비결은 2024-08-05 11:08:52
기존 정맥주사 제형에 대한 환자의 불편함이 컸다고 했다. 그는 "미국에선 이 주사를 맞으려면 중환자들도 모인 공간에서 함께 맞는데, 이때 환자가 심적으로 큰 불편을 느낀다"며 "미국에선 대형 병원에 방문하려면 보통 3~4시간 차로 운전해서 오는 사람이 많아서 직장에서 연차를 써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상공인 위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업' 2024-08-04 17:08:59
페이업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카카오톡 알림 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과거에는 배달업과 청소·이삿짐 센터 등에서는 현금을 주고받거나 카드 단말기를 들고 다니는 일이 빈번했다. 이젠 앱 하나로 불편함이 사라졌다. 가입비 등 별도 이용 요금은 없고 매출이 발생했을 때 3%...
네이버페이, '여행사 보상 지연' 티메프 결제액도 선환불 개시 2024-08-04 13:11:37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체 결제취소 및 선환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메프' 피해 이용자들이 모인 SNS 커뮤니티에 따르면 네이버페이가 이 같은 안내와 함께 환불을 추가로 진행한 사례는 대부분 여행상품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해당 여행사들이 자사 포인트 등을...
곰팡이 핀 빵 먹고 배탈났는데…유명 제빵 업체가 꺼낸 말 2024-08-03 14:33:09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겪게 해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해당 건은 제조가 아닌, 유통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아 고객에게 상세히 설명해 드리고, (내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치료비 등의 지원을 안내해 드렸던 사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께서 기준 이상의 보상을 말씀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