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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고객권익보호위원회 운영…소비자 불만 예방 2016-12-18 17:22:31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해 현재 21기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제도와 서비스의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지금까지 제시된 많은 제안들은 관련 부문과의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삼성화재는 고객 접점에서 서비...
[스타 장외주식] 한국형 에어비앤비, 코자자 조산구 대표 “숙박을 넘어 여행플랫폼으로 확대할 것” 2016-11-30 16:07:21
수 및 고객수 현재 약 2,500명의 호스트가 있고요. 객실은 약 6,000개 정도입니다. 전체 사용자는 16,000명입니다. 이중 절반 정도가 한옥입니다. 지난 24일 네이버와 제휴해 전국의 약 800개 한옥 스테이 정보의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Q. 차별화된 경쟁력 최근에 기존 전략을 수정해서 국내 게스트 대상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고객패널의 서비스 평가·의견 실시간 접수 2016-11-17 16:35:59
넘어 고객이 사랑하는 ‘차별화된 온리 원(only 1)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의 서비스 품질평가와 개선 의견을 인터넷 카페나...
[고객중심 경영혁신] 고객권익보호위원회, 보험분쟁 공정한 심의 2016-11-17 16:33:56
서비스에 반영하는 작업도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상품 및 서비스 기획 시 다각도로 반영하고 있다”며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보험 상품 이름과 약관 용어도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5년부터 고객패널 제도...
[제5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우리카드, 고객 최우선가치 내세워 업계 최저 수준 민원 유지 2016-10-26 18:38:36
위해 지난 5월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 고객패널은 공개모집을 통해 뽑은 20~40대 남녀 고객 10명으로 구성했다. 패널들은 5월부터 다음달까지 우리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등을 모니터링한다. 이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할 계획이다.우리카드는 지속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그...
[2016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신한카드, 청소년 금융교육·'아름인' 봉사…'금융으로 세상을 이롭게' 2016-09-27 17:03:53
있다.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 및 파악해 고객중심의 상품개발을 할 수 있는 ‘code9’ 개발, 서비스 품질평가 및 개선 의견 제공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따뜻한 금융 고객패널’ 제도, 생활 밀착형 업종 대표 회사들과 모바일 플랫폼 동맹(mobile platform alliance, mpa)을 체결하고 o2o(online to...
[2016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삼성화재해상보험, 외부전문가로 고객 권익보호위 설치 2016-09-27 17:02:33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와 상품·서비스 모니터링 및 체험단인 ‘고객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또 사내의 불합리한 제도,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보상·상품 담당 임원이 직접 참여하는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신설했고, 고객 불편을 보다 신속히...
[장외주식4989] 태양광 설비 전문업체, 이든스토리 "데이터 분석 능력을 토대로 태양광 전력공급자로 확장 계획" 2016-09-02 15:48:54
관련된 보험과 발전량 보증제도까지 추가로 연장됩니다. Q. 한국전력과의 이해상충 여부 한국전력은 정부지분이 50% 이상인 공기업입니다. 정부가 한전에 이익을 많이 남겨 배당으로 가져가면 부족한 세수를 만회하는데 도움될 것입니다. 신재생 민간 발전업체들이 증가하여 전력부족 현상을 없애 주면 비싼 첨두 발전을 안...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개인고객 3천만 돌파…정상의 '국민' 은행 2016-08-31 16:45:04
고객자문단 등 온·오프라인 패널제도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의견 수렴에 나서고 있다.고객을 기다리던 과거의 영업방식도 탈피해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하고 유연한 점포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직장인들이 퇴근 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after bank’와 중소기업...
<게시판> KB국민은행, 고객패널 '호민관' 모집 2016-04-20 10:44:48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고객패널인 제3기 KB호민관을 오는 21~29일 모집한다. 호민관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국민은행의고객패널 제도다. 선발된 호민관은 올해 11월까지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현장 체험 및 온라인 정보 수집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