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빔물냉면ㆍ뱀장어라면…중국서 通하는 음식 따로 있다 2013-02-03 13:29:02
설명했다. 국내 삼광유리의 밀폐용기 글라스락은 가정에서 술을 담궈 먹는 중국인의 생활습관을 겨냥해 주류 디스펜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리재질이어서 내용물이 오랫동안 변질되지 않고 세척 후 잔향이 남지 않아 소비자들로부터의 평이 좋다. 청첩장 업체 비핸즈(구 바른손카드)차이나는...
엔저쇼크 돌파구는 있다…제약·항공 등 '원高 수혜주'로 눈돌려라 2013-02-03 10:13:19
높다. 오리온,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락앤락, 베이직하우스, cj오쇼핑 등이 주요 수혜주로 거론된다. 와우넷전문가인 김재수 소장은 글라스락을 판매하면서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에 이어 광저우로 진출한 삼광유리를 유망종목으로 선정했다. 이 밖에 새 정부 정책기대 효과로 횡보장을 돌파해야 한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글라스락, 멜론, 샤트렌, 신한생명, 에뛰드하우스, 여명808, 하늘보리는 5년 연속 수상했다. 듀오, 빚은, 하이스탁론, 핫썬치킨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edm유학센터, 경동나비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불로초, 알바몬이 3년 연속으로 수상 명단에 올랐다.사람인,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83개국 진출 2013-01-28 15:31:23
‘글라스락’은 친환경 유리제조기업 삼광유리(주)가 4년여의 연구 끝에 2005년에 선보인 브랜드다. 삼광유리가 일반 소비자를 ‘타깃’으로 선보인 제품은 글라스락이 처음이다.글라스락은 국내 시장에 유리 밀폐용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금은 미국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내디뎠다. 락앤락보다 7년 늦게 밀폐용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지만 46년 유리제조 ‘외길’을 걸어온 기업답게 무서운 기세로 락앤락을 압박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첫 제품 출시 후 7년 만인 지난해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누적 판매가 3억개를 돌파했을 정도다. 작년 매출은 2850억원으로 추정된다. 2005년...
삼광유리 '유하스몰' 온라인 브랜드숍 열어 2013-01-15 16:54:17
15일 개설했다. 유하스몰에서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셰프토프(쿡웨어) 아우트로(아웃도어) 얌얌(유아) 등 90여종의 삼광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유하스 33 이벤트’가 진행된다. 쇼핑몰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 기간 구매...
해비치 호텔에서 즐기는 따스한 겨울 제주도 여행 어때요? 2013-01-09 10:00:02
있다. 樂(락-fun)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상품으로는 스페셜 데이 이용 시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중 1가지를 택하여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놀멍’을 2인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休(휴-쉼) 패키지는 스페셜데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