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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살고 대응해야 할까? '주역' 속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2018-08-30 17:18:48
가치를 알 수 있다. 주역은 8괘와 64괘로 이뤄져 있다.하나의 괘를 이루는 가장 기본적인 최소 구성단위는 효다. 효의 이미지는 천하만물이 움직이고 변화하는 것을 본떠 만들어졌다. 괘는 처음에는 주로 점을 치는 데 사용되다가 나중에는 자연현상이나 인간사의 변화 그리고 우주만물의 이치를 설명하는 기호가 된다.이...
[전국 주요 신문 톱뉴스](27일 조간) 2018-08-27 09:00:01
정부 의지에 달렸다 ▲ 기호일보 = '문어발식' 도시재생 전문가 불신의 벽 높아진다 ▲ 인천일보 = 해양도시 인천의 미래 암울하다 ▲ 일간경기 = 공무원 신변보호 나서는 지자체들 ▲ 중부일보 = 자고나니 올랐다… 아파트값 초강세 ▲ 중앙신문 = "환경분야 협력 통해 남북관계 구축해야" ▲ 현대일보 = "건설사...
쎌바이오텍, 휴베이스와 마이크로바이옴 트렌드 공동연구 2018-08-21 14:59:35
약국 현장의 기호와 의견을 수렴해 공유하고 약사 대상 프로바이오틱스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또 마이크로바이옴 최신 트렌드 공동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해야 할 정보를 선별하고 구체화하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에도 나섭니다. 이에 앞서 지난달 휴베이스는 김포에 위치한 쎌바이오텍 본사를...
'국회의원 27명' 바른미래당… 당대표 경선에 10명 출사표 2018-08-10 17:26:38
전 상임선거대책위원장(기호 순) 등 10명이 등록을 마쳤다고 발표했다.바른미래당은 10일 국회에서 후보자별 정견 발표를 한 뒤 11일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6명을 뽑는 예비경선(컷오프)을 치를 예정이다. 최종 결선인 전당대회는 다음달 2일 열린다. 최고 득표자는 당 대표, 2~4위 득표자는 최고위원이...
"위기 돌파 적임자는 바로 나"…바른미래 당권주자 정견발표 2018-08-10 17:19:57
기호 10번'으로 마지막 정견발표에 나선 손학규 전 위원장은 "비아냥과 조롱, 비난을 무릅쓰고 나왔다"며 "바른미래당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고, 변화와 혁신을 위한 마중물이 되겠다. 진정한 내부개혁을 통해 젊은 사람들이 주역이 되도록 하고 떠나겠다"고 했다. 바른미래당은 11일 책임당원과 일반당원을 대상으로...
일본 '오봉절' 앞두고 충남 국화 인기…수출 60% ↑ 2018-08-08 11:19:31
'예스루비' 등 일본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개발된 신품종으로, 고온에서도 안정적으로 재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박하승 농업기술원 화훼연구소 국화팀장은 "예산·부여·당진·태안 지역 30여 농가가 12년 간의 수출 경험을 바탕으로 국화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높여 이런성과를 거뒀다"며 "오는 10월...
[전국 주요 신문 톱뉴스](7일 조간) 2018-08-07 09:00:02
"가치창출로 일자리 만들 것" ▲ 일간투데이 = 손 흔들며 '여유만만' 김경수 피의자 신분으로 드루킹 특검 출석 ▲ 전국매일 = 피의자 신분 김경수 "진실특검 돼달라" ▲ 경기신문 = "회원 아니라서 못 간다" 무더위쉼터 가도 '열불' ▲ 경기일보 = 삼성 "바이오 규제 풀어달라" 수원ㆍ인천에 투자 집중...
레저큐, '투어패스' 브랜드 리뉴얼…통합 BI 공개 2018-08-03 10:43:12
'체크'를 의미하는 기호를 사용해 디자인했다. 여행자와 지역, 관광지와 관광지 사이를 연결하고 기존에 몰랐던 여행지를 새롭게 발견하게 해주는 투어패스의 가치를 표현한 것이다. 문보국 레저큐 대표는 "지난해만 해도 투어패스 이용자들이 한 번 여행할 때 들르는 시설이 평균 1.8곳이었는데 올해는 2.6곳...
해남에 연구·판매 기능 갖춘 '수산식품 거점단지' 조성 2018-07-30 15:18:46
거점단지 조성으로 전복, 김자반 등 해남지역 특산품의 유통체계 다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양근석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전복, 김, 미역, 다시마, 참조기, 젓새우 등 수산자원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가공식품 생산 기반을 연차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라며 "생산 어가의 소득 증대와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 생산을 위한...
中매체 "무역분쟁 와중 중국 소비자 미국산 화장품 기피" 2018-07-24 18:23:08
중국 소비자들의 기호가 프랑스·일본산 화장품 및 피부관리 브랜드로 이동하면서 미국산 브랜드의 중국 내 시장 점유율이 하락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이징(北京)의 여성 소비자 장(張)모 씨는 최근 3년간 미국 피부관리 브랜드 키엘스(Kiehl's)의 아이크림을 사용했으나 이제 다른 제품을 알아보는 중이라며 "미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