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컬 동정] 리젠성형외과 코-브랜딩 사업대상 선정 2013-08-05 10:18:30
기술력과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에서 의의가 크다. 또한 국내는 물론 미국 내 브랜드 시장으로 진출 기회가 확대됐다는 의미에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리젠코스메틱의 ‘브랜드 가치’가 세계적으로 높아질 것은 물론 한국 중소기업의 미국 시장 진출...
리젠코스메틱, 정통 메디컬 BB크림 출시! '메이크업라인' 구축 2013-08-02 11:36:20
피부톤을 연출시켜준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본래 bb크림은 본래 독일의 피부과에서 환자의 피부 치료 후 시술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처방하는 재생 크림으로부터 유래됐다. 동시에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완하기 위해 덧바르는 용도로 사용되어 왔다."며,...
화장품 브랜드 리젠코스메틱, 말레이시아에서도 높은 관심 2013-07-30 09:53:05
브랜드 리젠코스메틱(대표 김우정)이 전세계를 무대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리젠코스메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용성형그룹인 리젠성형외과에서 출범시킨 정통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울대 출신 얼굴선 전문가 그룹의 노하우로 완성되어 론칭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리젠코스메틱 뿌리는 제모제 '리젠이지클린제모크림' 현대홈쇼핑 론칭 2013-06-28 12:04:35
받고있는제품이다. 리젠코스메틱김우정대표는 "바쁜 현대여성들이 제모에 시간과 자금을 따로 투자하기 힘든 니즈를 중점적으로 반영해 완벽한 제품력과 편리한 사용법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도록 고안했다"며, "제모는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이 불가피한만큼 그 방법과 횟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전문가의 ...
리젠코스메틱 뿌리는 제모크림 ‘이지클린`, 현대홈쇼핑도 진출 2013-06-28 11:05:50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지난 번 방송 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어 이번에도 호응이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전문가 집단이 만들어 효능이 뛰어난 만큼,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전국적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이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젠메디컬그룹 사랑나눔 캠페인 2013-06-18 09:49:44
8일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리젠메디컬그룹 김우정 대표원장과 직원들이 강남구립 논현 노인종합복지회관을 방문해 청소 및 설거지, 배식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어 6월 13일에는 어르신들의 특별한 나들이 계획이 있다는 소식에 직원들과 함께 경기도 용인 소재 한국민속촌 나들이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매월 꾸준히 봉사활...
리젠메디컬그룹, 카자흐스탄에 감동의 의술 지원 2013-06-14 10:35:52
4일까지 일정으로 진행됐다. 리젠메디컬그룹 김우정 원장, 김상우 원장을 비롯한 의료진은 얼굴기형 재수술, 코끝 재수술, 휜코 교정술, 메부리코 교정술, 콧등 교정술을 시행했다. 특히 리젠메디컬그룹은 누릴랴의 수술비용뿐 아니라 항공료, 숙식비 등 한국에 초청된 기간 동안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했다. 의료봉사 ...
리젠코스메틱 뿌리는 제모크림 CJ오쇼핑 론칭 2013-06-13 10:16:16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바쁜 현대여성들이 제모에 시간과 자금을 따로 투자하기 힘든 니즈를 중점적으로 반영해 완벽한 제품력과편리한 사용법을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도록 고안했다"며, "제모는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이 불가피한만큼 그 방법과 횟수를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하는데, 전문가의...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이동통신 LTE서비스 가입자 48%는 SKT ” 2013-05-31 12:25:05
소비자권리장전 코너에서는 이동통신서비스업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대해 알아보고 소비자들의 불만사례를 살펴보고 그 해결방안을 녹색소비자연대(www.gcn.or.kr) 김우정 부장에게 들어본다. 행복 체험단은 다양한 제품의 사용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로 이번주에는 사운드 진동 마사지기를 2주간 체험해 볼 수 있는...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아웃도어 1위는 노스페이스, 2위는 K2” 2013-05-27 10:18:37
코너에서는 녹색소비자연대(www.gcn.or.kr) 김우정 부장이 출연해 등산화 구매시 추후 항변권 행사를 위해 신용카드 이용이 권장되며 등산화는 의류 및 신발류와 달리 A/S 횟수규정이 없어 제도 개선 필요하다고 전했다. 소비자 조사는 전국의 20~4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이뤄졌으며 표준오차 95%,...